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하남시 고급스러운 한정식집 한채당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화창한 주말 낮에 가족들과 하남시에 위치한 한정식집 한채당에 다녀왔어요!

미사리 한정식집으로도 유명한 한채당은 드라마에서 튀어나온듯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먹는 즐거움 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도 같이 제공하고 있었어요

 

잘 가꿔진 정원과 웅장한 한옥이 잘 어우러진 모습을 보니 이곳이 음식점인지

관광지인지 혼란스러울 정도로 아름다웠어요!

특히 한채당 정원 한쪽에 놓여있는 수많은 장독을 보니 한복을 입은 할머니가

손님들에게 나가는 음식을 깐깐하게 검사할듯한 모습이 자꾸 떠오르네요!

요즘 드라마를 너무 많이 봤나봐요^^;

 

한채당에 들어가기전 음식점 밖에 붙어있는 메뉴를 보니 22,000원 부터 130,0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한정식 메뉴가 있었어요!

마음같아선 130,000원짜리 수라상을 먹어보고 싶었지만 빈곤한 관계로

32,000원 양반상을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ㅠㅠ

 

예약을 하고 방문했더니 숫가락과 젓가락, 컵이 정갈하게 세팅되어 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해주고 있었답니다.

 

자리를 잡고 앉으니 양반상 첫번째 코스로 감자죽과 샐러드 같은 음식이 들어왔어요!

감자죽은 처음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고소하고 맛있네요~

 

양반상 두번째 코스로는 두부샐러드와 잡채 등 5종류의 음식이 들어왔어요!

양은 많지 않았지만 그릇에 정갈하게 담아져 있어 먹기 아까울 정도였어요^^

 

가격에 비해 뭔가 허전하다고 느낄때쯤 양반상 새번째 코스로

보쌈과 떡갈비, 전과 코다리 찜이 들어왔어요!

 

제공된 음식을 다 먹어갈때쯤 돌솥밥과 김치 등 밑반찬이 나왔어요!

제공되는 음식 양은 적었지만 이야기를 나누며 하나씩 집어먹다보니

어느덧 배가 산만하게 나와버렸네요~~

 

이제 음식은 그만 이라고 외치고 싶었지만 한정식의 마지막 코스

수박과 식해가 들어왔어요!

둘다 배부른 음식은 아니지만 너무 많은 음식을 먹은 탓에 후식은 제대로 먹지도 못했네요~

 

 

 

상호 : 한채당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324-2

전화 : 031-792-8880

한채당 뒷편 정원에는 음식을 먹은 후 커피를 마시며 쉬어갈수 있는 공간이 있어

음식에 집중하느라 제대로 못나눈 이야기를 마저 할수 있었어요!

잔디밭에서 뛰어다니는 아이를 보며 한바탕 웃음꽃이 피어났네요~

 

미사리 한정식집 한채당에 방문해본 결과 음식 맛도 맛이지만

고급스런 분위기에서 정갈하게 제공되는 음식을 먹을수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상견례 또는 대접해야될 사람이 있을때 방문하면 좋을듯 하네요~

이상 하남시 한정식집 한채당 방문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