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군자 무한리필 돈까스 무한정 수제 돈까스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군자에 위치한 무한리필 돈까스집, 무한정 수제돈까스에 다녀왔어요!

처음 친구가 무한리필 돈까스집에 가자고 하여 가격이 비싸거나 질이 떨어질거라고 예상했지만

방문해본 결과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 좋은 돈까스를 배 터질 정도로 먹을수 있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군자 무한정 수제돈까스 방문기를 시작해볼께요!

 

하필 방문한 날따라 엄청난 비가 와서 음식점 외부 모습은 제대로 찍지 못했어요;

어쨋든 무한정 수제돈까스는 생생정보통에 소개되었을 정도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는데

평범한 음식점 외관에 이미 방문해본 친구와 같이가지 않았다면 찾는데 애를 먹었을듯 하네요~!

 

무한정 수제돈까스 1인당 가격은 엄청 많이먹어도, 안먹어도 6,000원을 선불로 계산해야되요

여느 음식점의 돈까스 가격이 5,000원 이상인걸 생각하면 저렴한 가격에 배터질정도로 먹을 수 있네요~

참고로 초등학생은 5,000원, 유아는 4,000원입니다^^

 

무한정 수제돈까스에서는 돈까스와 떡갈비, 햄버거 빵, 돈까스 소스 2종(달콤, 매콤), 스프,

설렁탕, 밥, 샐러드와 음료수 까지 무한리필로 먹을수 있어요!

무한리필이라고 하여 음식 퀄리티가 떨어질거라고 예상했지만 오히려 다른 음식점과 비교해도

그 이상이거나 결코 떨어지지 않는 퀄리티를 가지고 있었어요

 

우선 돈까스와 떡갈비를 한장씩 가지고 와서 먹어봤어요!

돈까스는 튀김옷이 얇아 느끼하지 않았고 달콤한 소스 또는 매콤한 소스 중 기호에 맞게

선택하여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떡갈비도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을수 있었네요^^

 

햄버거 빵 속에 돈까스와 떡갈비, 야채와 소스를 넣어 햄버거를 만들어 먹을수도 있어요!

돈까스를 워낙 좋아하여 많이 먹을수 있다고 생각하였는데

햄버거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불렀네요^^

 

무한정 수제돈까스는 지하철을 이용할 경우 군자역에서 약 20분 가량 걸어야 되고

주차할 공간이 없어 차를 이용하는것도 조금 불편할듯 하네요!

 

하지만 이런 불편한 점을 감수하더라도 저렴한 가격에 정말 맛있는 돈까스와 떡갈비를

무한리필로 먹을수 있어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집이였어요!

돈까스를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