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명일동 손큰 할매 순대국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얼마전 아버지와 식사를 하기위해 명일동에 위치한 손큰 할매순대국에 다녀왔어요!

아무리 프랜차이즈형 체인사업이 유행이라지만 서민적인 음식인 순대국에도

체인이 생기게되어 왠지모르게 씁쓸한 마음이 드네요!

어쨋든 아버지와 정말 오랫만에 단둘이 술을 마시게되어 씁쓸한 마음은 뒤로하고

즐겁게 이야기를 하기위해 방문한 손큰 원조 할매 순대국집...!

 

일단 매장은 여느 순대국집과 다르게 넓고 밝은 분위기로 인테리어 되어있었어요

아무래도 음식점은 깔끔해야하니깐 밝은 분위기는 마음에 드네요!

 

음식을 주문하기위해 메뉴판을 보니 엄청나게 많은 메뉴가 있었어요!

가격은 대체로 저렴하였지만 종류가 너무 다양해 메뉴선택에 어려움을 겪게되었어요~

 

고민끝에 머리고기(편육)와 토종순대를 주문하자 밑반찬과 서비스 순대국이 나왔어요!

서비스인 만큼 건더기는 많지 않았지만 국물을 마실수 있어 좋네요^^

개인적으로 밑반찬 중에는 깍두기가 가장 맛있었어요~

 

아버지와 함께할 술자리에 안주가 되어줄 머리고기(大)가 등장하였어요!

8,000원의 가격 치고 양도 많고 나름 맛있네요!

무엇보다 음식이 깔끔하게 제공되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두번째로 토종순대 (大)가 나왔어요!

토종순대도 편육과 똑같은 가격인 8,000원이였고 속이 꽉 차있었어요

저렴한 가격은 좋지만 특별한점은 없네요!

 

손큰 할매순대국에 방문해본 결과 워낙 많은 체인점이 있고 특별한 점은 없었기때문에

맛집이라고 하기엔 어려움이 있지만 저렴한 가격에 비해 양도 푸짐했고 나름 맛도 괜찮아서 

저렴하게 술한잔 하고 싶을때 방문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이상 명일동에 위치한 손큰 할매 순대국 방문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