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BBQ 치킨 황금올리브 속안심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가족과 치킨을 먹기위해 BBQ 치킨 순살메뉴인 환금올리브 속 안심을 주문하였어요

개인적으론 기름기가 많은 닭다리를 좋아하지만 와이프와 살을빼기로 약속했기때문에

저칼로리 고단백의 닭안심 살로 만든 황금올리브 속안심을 주문하게 되었네요!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닭 안심은 닭가슴살과 마찬가지로 대표적인 다이어트 식품이지만

튀김옷을 입고 있어 피자한판을 다먹고 다이어트 콜라를 먹는 격이 되어버렸어요^^;

 

BBQ 황금올리브 속안심 기본가격은 17,000원이지만 주문전화를 할때

양념 반 후라이드 반으로 주문하였더니 1,000원이 플러스 된 18,000원에 구입할수 있었어요!

 

빨리 먹고싶은 마음에 사진을 찍고 확인을 안했더니 심하게 흔들렸네요!

어쨋든 생각보다 양이 많아 만족스러웠어요!

 

황금올리브 속안심 후라이드는 얇은 튀김옷 안에 담백한 안심살이 가득 차있어

같이 배달되는 비비소스 (머스타드 소스)를 곁들여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반면 황금올리브 속안심 양념은 윤기가 좔~ 좔~ 흘러 먹음직 스러운 비주얼을 가지고 있었지만

먹어보니 양념과 닭 안심이 어우러지지 않아 후라이드에비해 맛이 떨어졌어요

그냥 황금올리브 속안심 기본메뉴를 시킬껄 후회가 되네요^^;

 

BBQ 황금올리브 속안심을 먹어본 결과 양념 맛이 조금 아쉽긴 하였지만 안심 특유의 담백함이

치킨에 잘 어우러져 맛있게 먹을수 있었고 와이프와 둘이 먹기에 양도 충분하였어요^^

배달어플을 보며 고민 끝에 결정한 치킨인 만큼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