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도미노피자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시식후기(브라질 카니발세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TV에서 나오는 도미노 피자 광고를 보고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를 주문해보았어요

주문을 위해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 들어갔을때만 해도 피자만 주문할려고 했지만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가 포함된 브라질 카니발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팔고 있어

홀랑 넘어가 버렸네요~! 팔랑귀도 참 중증이네요^^;

부르르2

 

기다리고 기다리던 브라질 카니발 세트가 배달되어 왔어요^^

여기서 잠깐 브라질 카니발 세트를 설명하자면 33,900원 가격에

[슈하스코 치즈롤(M) + 크리스피 치킨텐더 + 빵데께쥬 + 콜라 1.25L]를 먹을수 있는 세트에요

특히 5,400원을 추가하면 라지 size의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를 먹을수 있어 라지로 주문하였네요

 

브라질 카니발세트에서 첫번째로 살펴볼 사이드 디쉬 크리스피 치킨텐더에요!

브라질과 딱히 관계가 없는 음식이지만 텐더가 도톰하고 부드러워 맛있게 먹었네요

 

브라질 카니발 세트에서 두번째로 살펴볼 사이드 디쉬는 빵데께쥬에요!

브라질의 대표적인 음식인 빵데께쥬는 베이컨 칩과 치즈를 넣은 빵인데

베이컨 맛이 약한 대신 고소하면서도 쫄깃한 매력적인 맛을 제공해주고 있어요

 

광고에서 봤던만큼 예쁘진 않았지만 나름 만족할만한 비주얼의 피자가 배달되어왔어요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는 안창살로 만든 슈하스코 스테이크와 썬드라이토마토로

토핑된 피자위에 모짜렐라, 고다, 체다치즈가 합쳐진 엔젤 스노우 치즈를 올려

상큼하면서도 진한 스테이크 맛을 볼수 있어요!

기대했던 치즈롤 브레드는 마치 꽃빵을 연상시키는 맛으로 소스 없이 먹으면 밍밍하네요!

치즈롤 브레드는 맛보다는 비주얼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어요^^

 

브라질 카니발 세트를 먹어본 결과 빵데께쥬는 지금까지 접해본적 없는 맛을 제공해주었고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는 맛도 맛이지만 피자의 비쥬얼에 만족했어요!

참고로 피자의 치즈롤 브레드는 같이 배달되는 소스(칠리소스, 갈릭소스)를 꼭 찍어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