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강동구 배달음식 쭈신 할매의전설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매콤한 음식이 먹고싶어졌지만 나가기 귀찮아 배달어플을 검색하다가

강동구 고덕동에 위치한 쭈신 할매의 전설에서 할매쭈삼겹 中을 배달시켜보았어요

주문을 하고 쭈삼이 오길 기다린지 약 20분... 띵동~! 경쾌한 초인종소리와 함께

기다리던 할매 쭈삼겹이 배달되었어요!

 

배달된 봉지를 풀어보니 푸짐한 양의 쭈꾸미 삼겹살과 쭈꾸미를 먹은 후 필수코스인

날치알 볶음밥까지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었어요^^

 

메인음식인 쭈꾸미 삼겹살에는 쭈꾸미와 삼겹살, 떡과 팽이버섯, 당면이

매콤한 양념과 서로 조화를 이루며 조리되어있었어요

쭈꾸미와 삼겹살도 푸짐하게 들어있고 양념도 적당하게 매운맛이 나름 만족스럽네요^^

 

깻잎에 쌈무를 올리고 매콤한 쭈꾸미와 삼겹살, 고소한 천사채 샐러드를 함께 싸서 먹었더니

따로 먹을때보다 더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함께 배달되어 온 날치알 볶음밥은 바로 조리하여 먹을때보다 맛은 덜했지만

배달음식에서 날치알 볶음밥을 먹을수 있는점이 참 좋네요^^

이런 사소한 차이가 음식의 만족도를 높여주나봐요^^

 

할매쭈삼겹 中을 배달시켜본 결과 양도 푸짐하고 맛도 괜찮아서

매콤한 음식이 생각날때 종종 배달시켜먹으면 좋을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