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미스터피자 투런 홈런 박스 시식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비가 오락가락 내리던 월요일 저녁에 서양식 빈대떡을 먹기위해 핸드폰을 뒤적거리다가

패키지 구성이 알차보이는 미스터 피자 투런 홈런박스를 시켜보았어요

특히 미스터 피자 투런 홈런박스는 브라질 월드컵이 끝나는 7월 14일까지 특가(29,900원)로

판매된다고 하여 앞뒤 재지 않고 주문을 하게 되었네요! (팔랑귀 ~ご.,ご)

그럼 지금부터 미스터피자 투런 홈런박스를 요목조목 따져보겠습니다.

 

주문 전화를 한지 30분이 지나자 딩동 소리와 함께 배달되어온 투런 홈런박스...

흠... 투런홈런박스가 떨어졌는지 홈런박스 + 레귤러사이즈 피자박스로 배달되어 왔네요!

왠지 사기당한 기분이 들었지만 패키지 구성은 맞으니 참고 먹기로 하였어요

 

박스를 개봉하니 피자한판과 스파게티, 감자튀김과 윙이 들어있었어요

원래는 윙 대신 텐더가 들어있어야 하지만 텐더가 떨어져서 윙으로 보내준다고

주문시 미리 얘기했기때문에 그러려니 하고 넘어갔네요!

 

투런 홈런박스의 사이드 메뉴인 윙과 스파이시 포테이토에요!

솔직히 윙은 기름기가 많았고 스파이시 포테이토는 매콤했지만 눅눅했네요!

물론 미스터 피자 매장마다 다르겠지만 사이드 메뉴인 윙과 포테이토에는 실망했네요!

 

사이드 메뉴에는 실망을 했지만 오븐치즈 미트 스파게티는 면의 식감도 쫄깃했고

풍부한 미트 소스와 고소한 치즈의 맛이 잘 어우러져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투런 홈런박스는 클래식 피자 메뉴 5가지 중 2가지 종류의 피자(레귤러size)를 선택할수 있는데

5가지 피자 종류 (매콤 돈불고기, 엘파소 디럭스, 포테이토, 콤보, 불고기) 중에서 선택한

엘파소 디럭스 피자는 옐로우 칠리가 더해져 알싸한 맛을 느낄수 있지만

전체적으로 조금 느끼한 느낌을 받았어요!

 

두번째 피자인 매콤 돈불고기 피자는 우리에게 친숙한 고추장 불고기의 매콤함과

구운마늘의 담백함이 잘 어우러져 개인적으로 만족할만한 맛이였어요!

만약 다음에 또 주문한다면 매콤 돈불고기 피자는 또 시킬듯 싶네요^^

 

지금까지 미스터피자 투런 홈런 박스를 분석해보았어요!

투런 홈런박스에대한 개인적인 만족도를 말해보자면 50%라고 하고싶네요

우선 3만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다양한 맛의 음식들을 즐길수 있는 점에서는 만족하지만

개별적으로 시킬때보다 퀄리티가 조금 떨어지는듯한 느낌을 받아 불만족스러웠네요!

- 미스터피자 투런 홈런박스 시식 후기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