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강동구 배달음식] 원조불닭 세트메뉴 배달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들어 매운음식이 자꾸 먹고싶어져서 배달어플을 검색하다가

원조불닭(강동구)에서 세트메뉴를 배달시켜 봤습니다.

불닭과 세트가 잘 어울리진 않았지만 생각보다 선택할수 있는 세트메뉴가 다양했어요

 

배달어플에서 캡춰한 원조불닭 메뉴판 사진이에요!

메인음식인 불닭과 함께 도시락, 주먹밥, 치킨까지 다양한 세트로 구성되어있고

불닭의 매운맛 강도(최상, 상, 중, 하)를 조절할수 있는점이 좋네요!

 

경쾌한 초인종소리와 함께 주문한 불닭세트(불닭+계란찜+추억의도시락+소주)가 도착했어요

포장상태는 기대에 조금 못미쳤지만 세트가격(21,000원) 대비 양은 푸짐해 보이네요~!

특히 추억의도시락 양이 푸짐했어요~!

 

메인음식인 불닭은 순살로만 이루어져 먹기 편하고 양도 충분했으며,

매운맛 정도는 청량고추 수준으로 과도하게 맵지않고 적당했어요

 

사이드 메뉴인 추억의 도시락도 쓱싹쓱싹 비벼서 먹어보았어요!

김치, 어묵, 김가루, 옛날소세지, 계란후라이, 밥이 잘 어우러져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원조불닭의 다양한 세트 중 추억의 도시락 세트를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세트 중 하나인 계란찜은 양도 적당하고 맛도 나쁘지 않았지만

음식 포장이 조금 아쉽게 느껴지네요!

 

<천호동 원조불닭 전화번호 : 02-481-5738>

 

배달어플을 뒤적이다 찾은 원조불닭 세트메뉴(추억의 도시락)는

가격대비 세트구성이 만족스러웠고 음식의 양(성인 2 ~3명정도)도 푸짐해서 좋았어요~

물론 맛도 나쁘지 않아(개인적으론 맛있었어요~!) 기분좋게 배달음식을 즐길수 있었네요!

이상 원조불닭(강동구) 세트메뉴 배달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