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피자나라 치킨공주 트리플바베큐피치세트 배달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금요일 저녁 가족과 함께 야식을 먹기위해 피자나라 치킨공주에서

트리플바베큐 피치세트(L)를 배달시켜 보았어요~!

배달어플을 검색할때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를 보면서 상호가 참 특이하다고 생각했었는데

드디어 처음으로 먹어보게 되었네요^^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트리플바베큐피치세트 라지의 구성은

트리플바베큐피자와 후라이드치킨, 콜라 1.25L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21,900원)으로

피자와 치킨을 모두 맛볼수 있었어요~

 

트리플 바베큐 피치세트의 메인이라고 할수 있는 트리플 바베큐 피자에요!

크기는 일반 라지사이즈의 피자와 비슷했고 도우를 수타로 만들어 쫄깃쫄깃하네요!

바비큐 치킨과, 베이컨, 비프스트립이 트리플로 토핑되어있다고 하는데

토핑 맛보다는 소스의 맛이 강한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매콤하면서 먹을만 했습니다^^;

 

피치세트의 사이드 메뉴라고 할수 있는 후라이드 치킨이에요!

닭다리가 두개인걸로봐서 닭 한마리가 들어있는거 같고

튀김도 바삭하고 살도 많아 맛있게 먹었네요...!

찍어먹을만한 소스를 같이 보내줬으면 좋았을텐데 조금 아쉬웠어요!

 

피자 박스에는 쿠폰이 붙어있어 쿠폰 15매를 모으면 피치세트를 무료로 먹으수도 있네요!

 

피자나라 치킨공주에서 '트리플 바베큐 피치세트(라지)'를 배달시켜 먹어본 결과

2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피자와 치킨을 모두 먹을수 있었고, 양도 많고 나름 맛있었지만

기분 탓인지 피자전문점의 피자나 치킨전문점의 치킨보다는 조금 맛이 떨어지는듯 했어요!

음... 그래도 저렴하면서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수 있으니 피자와 치킨이 모두 먹고싶을때

배달시켜먹으면 좋을듯 하네요!

 

이상 피자나라 치킨공주 트리플바베큐 피치세트 배달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