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BHC 별코치 키즈세트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주말 밤 가족과 야식을 먹기위해 배달어플을 뒤적거리다가 'BHC Kids Festival' 광고를 보고 

야식도 먹고 아이에게 로보카 폴리 장난감도 선물할겸 별코치 키즈세트를 시키게되었어요!

참고로 별코치는 (18,000원) 별코치 키즈세트는 (19,800원)이에요^^

 

딩동~ 배달을 알리는 초인종과 함께 도착한 별코치 키즈세트에요!

에서온 킨과 함께 로보카 폴리 만들기 엠버도 함께 왔어요^^

 

키즈세트가 아니였어도 전지현씨가 나오는 별코치 광고를 보고

꼭 한번 먹어보고싶었는데 드디어 먹어보게 되었네요

 

별코치의 메인 그린드레스 치킨이에요

녹색을 띈 치킨 비주얼때문에 "맛이 있을까?"라는 의문이 들었지만

직접 먹어보니 오히려 치킨의 느끼한 맛을 야채 드레스가 잘 잡아주네요^^

 

별코치 디저트 달콤바삭 치즈볼 모습이에요

치즈볼 속에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차있어 너무 고소하네요!

양이 적은게 아쉬웠어요 ㅠㅠ

 

별코치 에피타이져 리코타치즈샐러드 모습이에요

채소의 상큼함과 리코타치즈의 고소함이 잘 어우러져 맛있게 먹었어요

하지만 바게트빵은 너무 딱딱해서 그닥....!

 

별코치와 함께온 로보카 폴리 만들기 엠버의 상자를 열어보니

꽤 복잡한 조립식이 들어있었어요!

덕분에 20년만에 조립식을 만들게 되었네요 ;;

 

짜잔~~ 아들에게 주기위해 직접 조립한 엠버에요^^

오랫만에 만든 조립식 치고 스티커도 잘 붙이고 나름 만족스럽네요^^

 

별코치 키즈세트로 맛있는 치킨과 치즈볼, 샐러드도 먹고

아이에게 장난감도 선물해줘 행복한 주말 야식 PARTY가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