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도미노피자 올스타팩 시식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주말에 TV를 보다가 도미노피자 올스타팩 CF를 보고 먹고싶어져서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주문을 했어요 (역시 광고의 힘이란...^^;;)

홈페이지를 보니 포테이토, 슈퍼디럭스, 슈퍼슈프림, 불고기, 베이컨체다치즈 중

2판의 레귤러 사이즈를 골를수 있어 슈퍼슈프림과 베이컨 체다치즈를 선택했어요!

주문 후 약 20분정도 지나자 기대하던 올스타팩이 도착했어요!!

피자 2판과 치킨 등 다양한 음식이 구성되어있는 만큼 박스크기가 상에 가득 찰정도였어요!

기대하던 올스타팩의 박스를 개봉했어요!

패키지 상품이지만 피자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아 만족하고 있다가

치킨과 웨지감자를 보고 약간 실망했네요...!

광고에서 볼때는 치킨이 더욱 먹음직 스럽게 보였었는데...;;

오리지널 도우의 베이컨체다치즈와 슈퍼슈프림 레귤러사이즈 피자에요

개인적으로 베이컨체다치즈는 조금 느끼한 듯한 느낌을 받아서 바삭한 씬 도우에 어울릴듯 해요!

속에 코코넛무스가 가득들어있는 코코넛 크로켓이에요!

바삭한 크로켓 속에 고소한 코코넛무스가 들어있어 올스타팩 사이드 메뉴 중

가장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올스타팩에는 치킨스틱2개와 치즈스틱 2개, 총 4개의 시크릿스틱이 들어있어요

치킨스틱은 담백하게 먹을수 있었지만 치즈스틱은 튀긴 후 시간이 좀 지나서 그런지

치즈가 늘어지지 않아 조금 아쉬웠네요!

올스타 팩에서 가장 실망스러웠던 치킨 반마리와 웨지감자의 모습이에요

치킨은 조금 느끼해서 배달시 함께 오는 칠리소스 없이는 먹기가 힘들었어요!

(치킨 살은 부드러워 칠리소스와 함께 먹으면 나름 괜찮아요)

 

올스타팩은 치킨과 웨지감자가 조금 아쉽긴 했지만 35,900원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맛볼수 있고 배불리 먹을수 있어 나름 만족스러웠어요!

피자를 좋아하시면 한번쯤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