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피자헛 와우 스포츠박스 시식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평소 TV광고를 보며 한번쯤 먹어보고 싶던 와우박스를 주문해보았어요

와우박스 주문을 위해 피자헛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와우박스는 대신 한정판매 상품인

와우 스포츠박스 보이더라고요^^

피자와 사이드메뉴가 한 상자안에 들어가있어 야구장, 축구장 같은 스포츠 경기 관림이나

나들이갈때 사서 가면 좋을듯 싶어요

피자는 기본피자인 더스페셜에 갈릭비프를 주문했답니다.

와우 스포츠 박스에 포함된 갈릭비프 피자에요!

TV광고에서 볼때는 크기가 꽤 큰줄 알았는데 레귤러 사이즈의 피자였네요;

갈릭비프 피자는 스테이크 비프와 모짜렐라 치즈의 느끼할수 있는 조합을

구운 마늘이 잡아주어 그럭저럭 괜찮은 맛이 나네요^^

와우박스에 포함된 사이드 메뉴는 골든 스파이시윙, 리치치즈 파스타, 케이준 포테이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골든 스파이시윙이 메인메뉴인 피자보다 맛있었어요!

케이준 포테이토는 조금 느끼했어요;;

리치치즈 파스타는 치즈는 풍성하게 들어있지만 피자집에서 배달되어오는

파스타 맛을 벗어나진 않더라고요^^

와우 스포츠박스는 모든 패키지 상품이 그렇듯 맛있는 메뉴와 별로인 메뉴가 섞여있었지만

27,900원에 피자, 치킨, 파스타, 포테이토를 한번에 먹을수 있고, 하나의 박스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와서 어디 놀러갈때 사서 들고가면 좋을듯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