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전주 풍년제과(PNB) 초코파이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비가 주륵주륵 오는 장마철 전주 한옥마을에 놀러갔다가

먹어보고 싶으나 긴 줄때문에 못먹어봤던 풍년제과 초코파이를 구입했어요~

1년에 두번정도는 전주 한옥마을에 놀러가는데

비가 많이 와서인지 줄한번 서지 않고 수제 초코파이를 구입할수 있었답니다!

전주 한옥마을에 위치한 풍년제과의 모습이에요!

비가 와서인지 줄이 서있지 않아 휴일인줄 알았네요;;

풍년제과에서 구입해온 수제 초코파이 한박스(10EA/16,000원)에요~

꼭 한번 먹어보려했지만 택배로 주문하자니 귀찮고,

전주에 방문하면 긴줄때문에 엄두를 내지 못했던 수제 초코파이가

눈앞에 있다보니 빨리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깔끔하게 개별포장되어있는 수제초코파이 뒷면을 보면

영양성분 표시와 유통기한이 표시되어있어요^^

전국적으로 유명한 빵집이라서 그런지 빵 포장지에 영양성분도 적혀있고 특이해 보이네요!

포장지에서 개봉한 전주 수제초코파이를 시식하기 전 비주얼을 감상해보았어요~

수작업으로 초코파이를 만들어서인지 초콜릿이 일정하게 묻어있지 않았고,

반을 나눠보니 빵 사이에 마시멜로우 대신 크림과 딸기쨈이 들어있어요!

 

빵 전체에 초콜릿이 묻어있지 않아 단음식을 좋아하지 않는 제 입맛에도 맞았고

중간중간 씹히는 호두가 초코파이의 식감을 살려주었어요~

특히 마시멜로우 대신 들어있는 크림과 딸기잼이 느끼하지 않으면서도 적당히 달아

명성에 걸맞게 맛있게 먹을수 있었네요~~!

유명한 음식들을 막상 먹어보면 실망한 경우가 많았는데

전주 풍년제과(PNB) 수제 초코파이를 시식해본 결과

기대 이상의 맛은 아니였지만 기대치를 어느정도 충족시켜주어서

발품팔아 찾아간 노력의 보상을 받을수 있었답니다.

특히 비주얼과 달리 너무 달지 않아 개인적으론 만족스럽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