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후쿠오카함바그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주말 시원한곳을 찾아 잠실 롯데월드몰에 다녀왔어요~

아이와 함께 레고도 구경하고, 한사토이도 구경하며 주말을 보내다가

점심을 먹기위해 후쿠오카 함바그에 방문했어요!

잠실 롯데월드몰 3층 홍대의 맛집들을 모아둔 홍그라운드에서도 가장 안쪽에 위치한

후쿠오카함바그의 모습이에요~

상호에서 느껴지듯이 햄버거스테이크(함박스테이크) 전문점으로

오후 3시 늦은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약 30분 정도 기다린 끝에 입장할수 있었네요;;

잠실 후쿠오카함바그의 메뉴판이에요~

처음방문하는 만큼 메뉴선택에 어려움을 겪다가

가장 양이 많아보이는 와규비빔밥 2인세트(37,900원)를 선택하게 되었네요^^;

와규비빔밥 2인세트에 포함되어있는 갈릭함바그(S), 에그치즈갈릭 함바그(S),

와규알찬비빔밥, 소프트드링크(2잔)의 모습이에요~

세트로 구입하는것이 개별적으로 구입하는것보다 약 1,400원정도 차이나니,

다른 메뉴를 선택하실분들은 구지 세트를 주문하지 않아도 될듯해요~

처음 방문해본 후쿠오카함바그의 특징은 살짝 익힌 함바그 스테이크가 제공되고,

뜨거운 스톤을 이용하여 본인 취향대로 익혀먹을수 있는 점이였어요~

처음 접하는 방식때문인지 스테이크를 먹는동안 재미있기도 하고

갈릭 향이 가득 베인 부드러우면서 고소한 스테이크도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함박스테이크도 맛있었지만, 치즈가 섞인 계란도 엄청 맛있었어요~

되도록 에그가 들어간 메뉴를 추천드릴께요~

와규알찬비빔밥의 경우 특별히 맛있는 느낌은 받지 못하였지만,

양이 엄청 많아서 가족3명(부부+5살 아이)이 나눠먹기에도 충분했어요~!

점심을 먹기위해 잠실 롯데월드몰 3층 ~ 6층까지 돌아다니다가 최종적으로 선택한

후쿠오카 함바그를 방문해본 결과 맛도 상당히 괜찮았고,

무엇보다도 먹는 방법이 특이하고 재미있어서 잠실 롯데월드몰 나들이에

소소한 즐거움을 추가해주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