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이성당 빵집(롯데월드몰점) 야채빵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은 지방에 가지 않더라도 전국에 있는 맛집 음식들을 맛보기가 쉬워진거같아요

몇년 전만 해도 군산에 가야 맛볼수 있었던 이성당 빵집의 야채빵을

잠실 롯데월드몰에서도 맛볼수 있게 되었네요~

 

어쨋든 군산에 놀러갔을때만해도 동네한바퀴를 돌아야 될 정도의 긴줄을 보고

포기하고 돌아왔는데.... 드디어 이성당 야채빵을 맛볼수 있게 되었어요!

잠실 롯데월드타워몰 6층에 위치한 이성당 빵집(카페)의 모습이에요~

본점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야채빵이 나오는 시간에는 긴 줄을 기다려야

야채빵, 팥빵 등을 구입할수 있어요!

이성당 롯데월드몰에서 구입한 빵들이에요~

구입한 빵들의 단가를 참고삼아 나열해보자면...

야채빵(1,500원), 슈크림빵(1,300원), 단팥빵(1,300원)

치킨고로케(2,500원), 김치고로케(2,000원) 이에요!

5종류의 빵을 구입해온 후

이성당의 대표 빵이라고 할수 있는 야채빵을

엄청난 기대와 함께 먹어보았어요!

 

헉~~~ 이런 맛이...

군산 이성당 본점에서 사온 야채빵이 아니여서인지 엄청난 맛을 보여줄거란 기대와 달리

아삭한 야채 식감을 제외하면 아무런 맛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음... 음...!! 참고로 절대 이성당 안티가 아니랍니다...!

야채빵에 BIG 실망을 느끼고

이성당의 또다른 대표빵인 단팥빵을 맛보았어요~

 

헉~~~ 이럴수가~~~~~!

단팥빵은 야채빵과는 정 반대로 단팥빵의 신세계를 보여주었어요~

개인적으로 단음식을 싫어하여 단팥빵을 즐겨먹지 않았지만

이성당에서 사온 단팥빵은 쫄깃쫄깃한 단팥빵을 느낄수 있게 해주었고

팥도 입안을 기분좋게 만들어주는 단맛이 느껴져

이성당 단팥빵에 푹~~~ 빠지게 해주었네요!!

군산 이성당 본점의 야채빵과 단팥빵을 맛본건 아니였지만

이성당 대표빵인 야채빵과 단팥빵을 시식해본 결과

단팥빵은 강추!! 야채빵은 비추!! 로 평할수 있겠네요~

 

야채빵은 모르겠지만 단팥빵은 꼭 한번 먹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