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인제 용대리 숨은 맛집 더덕식당 방문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물고기가 재료인 요리를 대부분 싫어하는 편이지만

지인의 강력한 추천으로 인제 용대리에 숨어있는 맛집...

더덕식당에 다녀왔어요!

인제 용대리에 있는 더덕식당의 모습이에요~

더덕식당은 황태덕장이 있는 인제 답게 황태요리 전문식당인데요~

전날 숙취를 확~~ 풀어줄 황태해장국부터 더덕요리, 밑반찬들까지 상당히 맛있었던 집이에요!

더덕식당 차림표에요~

가격은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지만 참고로 올려두어요~

더덕식당에서 나오는 밑반찬들이에요~

다 비슷해보이는 나물 반찬들이지만 반찬마다 향과 맛이 다르고,

하나같이 맛있게 먹었어요!

더덕구이 정식(12,000원), 황태구이 정식(10,000원)에 나오는 메인요리

더덕구이와 황태구이의 모습이에요~

더덕 특유의 향과 매콤달콤한 양념,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어 맛있게 먹었고

황태구이 또한 매콤달콤한 양념과 황태가 잘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특히 기존에 먹었던 황태구이와 달리 잔뼈가 없어서 먹기 편했네요~

엄지 척을 날려주고싶을정도로 맛있었던 황태해장국의 모습이에요~

더덕구이와 황태구이 정식에 나오는 해장국인데도 불구하고

숙취가 쫘~~~~악 해소될 정도로 시원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더덕식당 주소 : 강원도 인제군 북면 용대리 200

 

일부러 찾아가서 먹기에는 힘든 소박한 요리들이지만

강원도 여행을 즐기다 맛있는 더덕요리와 황태요리가 먹고싶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특히 방문 30분 전 즈음에 전화(033-462-0413)로 예약을 하면

밥알이 탱글하게 살아있는 갓 지은 밥과 함께 요리를 맛볼수 있으니

미리 전화 후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