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BBQ] 비비큐 드림키즈세트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텔레비젼에서 나오는 비비큐 드림키즈세트 광고를 본 아이가 치킨을 먹자고 조르는 통에

불금 가족과 함께 치맥 파티도 할 겸 비비큐 드림키즈세트를 주문했어요!

  참고로 BBQ 드림키즈세트는 사이즈에 따라 미디엄세트(18,990원)와 빅세트(29,990원)로

나눠져있으니 인원이 많거나 평소 양이 많으신분은 빅세트를 주문하시면 될듯싶어요

 

▲ 가족과 먹기위해 주문한 비비큐 드림키즈 미디엄세트의 모습이에요 ▲

키즈세트답게 종이백도 쿵푸팬더의 포가 인쇄되어있어 아이가 참 좋아했답니다.

 

▲ 드림키즈세트의 구성이에요 ▲

슈렉이 인쇄되어있는 허니시리얼치킨 박스와 치즈한입핫도그와 피자맛 치킨볼이 들어있는 박스,

드림웍스 한정 피규어가 들어있는 박스와 쿠우음료로 구성되어있었어요~

박스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드림웍스 에니메이션의 캐릭터들이 인쇄되어 있어,

아이가 마치 선물을 받은듯한 즐거운 반응을 보여 기분이 참 좋았네요^^

 

▲ 부모에게는 드림키즈세트의 메인이라고 할수 있는 허니시리얼 치킨 모습이에요 ▲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달달한 허니소스와 시리얼이 조합된 치킨의 맛이

맵거나 짠 자극적인 맛에 길들여져 있는 저에게는 조금은 달게 느껴졌지만

다른 치킨을 시켰을때보다 잘먹는 아이의 모습을 보니

확실히 아이들을 위한 세트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치킨이 너무 달게 느껴져 치킨과 함께 온 밀크크림소스를 찍어서 먹어보았어요

소스만 먹어봤을때는 플레인 요거트 처럼 상큼한 맛도 느껴졌지만

달달한 치킨에 소스를 찍어먹어보니 단맛에 느끼한 맛이 추가된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성인인 저로써는 한번 찍어먹고 다시는 찍어먹지 않았지만

네살배기 아이는 치킨과 소스의 조합도 맛있다면서 잘 먹네요;;

 

▲ 비비큐 드림키즈세트의 사이드 메뉴 치즈한입핫도그와 피자맛 치킨볼의 모습이에요 ▲

미디엄세트라서 그런지 핫도그와 치킨볼의 양이 적게 느껴져 아쉬웠지만

맛은... 특히 피자맛 치킨볼의 맛은 상당히 맛있게 느껴졌답니다.

만약 피자맛 치킨볼만 따로 사먹을수 있다면 사먹고싶을 정도였어요^^

 

▲ 아이에게는 드림키즈세트의 메인이라고 할수 있는 드림피규어의 모습이에요 ▲

드림피큐어는 슈렉과 쿵푸팬더 포, 사자 알렉스와 드래곤 총 4종류로

팬더를 가지고 싶다는 아이의 의견을 주문전화할때 사장님에게 전달했더니

친절하게도 쿵푸팬더 포를 가져다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어쨋든 피규어 때문이라도 드림키즈를 시키고싶을정도로 생각보다 피규어 퀄리티가 좋아서

4종류를 다 수집하고싶은 욕심이 생길정도였어요^^

 

비비큐 드림키즈세트가 치킨 한마리 가격보다는 조금 비싼 18,990원(미디음 세트 기준)이였지만

세트 구성도 좋았고 음식의 맛과 퀄리티도 괜찮아서 주문하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특히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한번쯤은 시켜볼만한 세트인듯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