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치킨과 커리의 조합 굽네 허니 커리 바사삭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은 '1인 1닭'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치킨의 인기가 많아서인지

새로운 컨셉의 치킨들이 자주 등장하는거 같아요~

특히 예전에는 상상할수 없었던 커리와 조합된 치킨까지 등장하였네요^^;

 

TV 광고를 보다가 컨셉도 특이하고 굽네치킨의 전작인 고추 바사삭 치킨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곧바로 허니 커리 바사삭 치킨을 시키게 되었어요~!

박스를 개봉하기 전부터 풍겨지는 커리 냄세에 어떤맛일지 궁금해지네요^^

 

기대되는 마음으로 박스 개봉~

커리 향이 강한 치킨 위로 아몬드가 송송 뿌려져 있는 비주얼이

기존 치킨에서는 보지 못했던 모습은 확실하네요^^

 

본격적인 시식에 들어가기 앞서 허니커리 바사삭 치킨의 맛을 더해줄

커블링 소스를 개봉해 보았어요~

이번에도 블링이라는 돌림자를 쓴 커블링 소스는 카레의 황금(?)색의 빛깔을 가지고 있으면서

살짝 매콤하면서 짭짤한 맛이 느껴지네요~

 

허니 커리 바사삭을 먹기위한 모든 준비를 마치고 본격적인 시식에 들어갔어요~

바사삭이라는 이름이 무색하지 않게 바삭바삭한 껍질 위에 꿀소스와 아몬드로 토핑되어있었고

속살에는 커리가 은은히 배여있어 확실히 특이한 맛을 연출했어요~

 

특히 단맛을 선호하지 않기때문에 허니소스때문에 너무 달면 어떡하나!

걱정했지만 걱정과 달리 별로 단맛은 느껴지지 않았고,

커리와 허니소스가 적절히 조합되어 특이함과 함께 맛있는 치킨을 즐길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매콤한 맛을 좋아하기때문에 전작인 고추바사삭과 허니커리바사삭을 비교해보자면

고추바사삭을 선택하겠지만 허니커리바사삭도 다른 치킨과 달리 느끼하지 않으면서

맛있게 먹을수 있었네요~!

 

특히 조합이나 맛의 특이성에서는 고추바사삭보다는 허니커리바사삭이 앞서기때문에

간혹 특이한 치킨맛을 느끼고 싶을때 먹으면 좋을듯 해요~

이상 굽네치킨 신제품 허니커리 바사삭 (가격 : 17,000원)시식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