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뽕뜨락 피자 나들이세트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랫만에 피자가 먹고싶어 배달어플을 검색하다가

2만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음식을 맛볼수 있는

뽕드락 피자 나들이세트(가격 : 20,900원)를 주문하였어요~!

 

▲ 뽕뜨락 피자의 나들이세트 모습이에요

피자가 상당히 작다는 점이 아쉽지만 브랜드 피자 한판도 안되는 가격으로

피자와 샐러드4종, 윙과 감자, 스파게티까지 맛볼수 있는점이 매력적으로 다가와서

주문하게 되었답니다~

 

▲ 나들이 세트의 메인이라고 할수있는 궁중떡갈비(M) 피자에요 ▲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가 있어 맛은 크게 기대하지 않았지만

떡갈비와 치즈, 소스가 잘 어우러져 그럭저럭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단, 앞서도 말했듯이 피자 크기가 작아 아쉬웠네요^^;

 

▲ 나들이 세트를 구성하고 있는 모짜렐라오븐파스타의 모습이에요 ▲

고급스러운 파스타는 아니지만 어느 피자집에서나 맛볼수 있는

치즈가 듬뿍올라간 토마토 스파게티 맛으로 어린이 입맛을 보유하고 있는 제 경우에는

맛있게 먹었답니다^^

 

▲ 나들이 세트의 사이드 메뉴 웨지감자와 치킨텐더, 핫윙의 모습이에요 ▲

웨지감자, 치킨텐더, 핫윙이 그럭저럭 맛있긴 하지만

정말 맛만 볼수 있을정도로 양이 적었어요 ㅠㅠ

차라리 가격을 높이고 양을 쫌 늘렸으면 좋겠네요~!

 

▲ 나들이 세트를 구성하고 있는 샐러드 4종이에요 ▲

고구마, 감자 등 비슷비슷한 맛의 샐러드는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샐러드 맛이였어요~

샐러드 4종의 맛이 비슷하여 조금 텁텁하게도 느껴지네요!

 

뽕뜨락 피자 나들이세트를 주문하여 시식해본 결과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음식을 맛볼수 있어 만족스러웠지만

반면, 구성되어있는 메뉴의 양이 적은점은 아쉽게 느껴졌네요~

 

또한 저렴한 피자 세트인 만큼 크게 맛을 기대하기보단 다양한 음식을 맛보고싶을때

주문하면 좋을듯한 세트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