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암사동 배달 벼락 국물떡볶이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주말의 끝이 다가오는 일요일 저녁

매콤한 음식으로 일상으로 돌아가야하는 스트레스를 이겨내고자

암사동 벼락 국물떡볶이를 주문하였어요~

만사 귀찮아지는 일요일 저녁에는 배달음식이 최고인듯 싶네요^^;

 

처음으로 주문해보는 음식점이였기때문에 어떤 메뉴를 선택할까 고민하다가

2 ~ 3인용 국물 떡볶이와 튀김, 쥬시쿨로 구성되어있는

 벼락국물떡볶이 바사삭세트(가격 : 15,000원)를 주문하게되었어요~

일단 배달도 빠르고 가격대비 구성도 괜찮은듯 싶네요^^

 

국물 떡볶이가 담겨있는 용기를 개봉하니 보기에도 매콤해보이는 국물떡볶이가 들어있었어요!

 

국물 떡볶이를 뒤적거려보니 떡과, 오뎅, 계란으로 구성되어있었고,

특이하게도 비엔나 소세지가 들어있었어요^^;

 

세트의 또다른 구성 튀김의 모습이에요~!

길다란 김말이튀김과 오징어튀김, 야끼만두2개로 구성되어있는데

길이가 어지간한 튀김 2배는 더 길었어요~

 

튀김을 국물떡볶이에 잘 버무려 본격적인 시식에 들어가 보았어요~

국물에 잘 버무러진 김말이와 오징어 튀김은 정말 맛있었고,

양도 엄청 많아 배가 터질정도로 먹을수 있었어요~

 

특히 국물 떡볶이라는 메뉴가 무색하지 않을정도로 국물 맛이 끝내줬어요~

배달시 같이 온 유인물에 적혀있는대로, 캡사이신이 아닌 청양고춧가루로 맛을 내서인지

깔끔하면서 매콤한게 떡볶이보다 국물 맛에 기분이 좋았네요^^

 

암사동 벼락국물떡볶이에서 주문해본 결과 가격대비 양도 구성도 괜찮았고,

국물 맛이 좋아서인지 튀김과 떡볶이 등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단! 양이 워낙 많아서인지 떡볶이를 계속먹다보니 조금은 질리는 느낌이 나기도 했답니다.

어쨋든 성인기준으로 4명이 먹으면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한끼를 먹을수 있을듯 싶어요!

 

개인적으로 암사동 벼락국물떡볶이 별점을 주자면 10점 만점에 6.5 정도 주고 싶네요

- 어디까지나 개인적 평가이므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