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미스터피자 로맨틱콤보 시식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설 연휴기간동안 한식의 세계에 푹 빠져있다가

김유정양이 나오는 미스터피자 신메뉴 로맨틱콤보 광고를 보고

가족과 피자를 먹기위해 집 근처 미스터피자에 전화를 걸어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설 연휴를 마무리하며 피자를 시켜먹는 사람들이 많았는지

전화를 한 후 꽤 오랜 기다림 끝에 로맨틱 콤보 피자박스를 받아볼수 있었어요!

기다리는 동안 한층 더 배가고파져 보다 맛있게 먹을수 있겠네요^^;

 

로맨틱 콤보는 고구마, 크랜베리, 아몬드 등이 토핑된 스윗피스와

통새우, 비프스테이크 등이 토핑된 러블리피스가

하프앤 하프로 구성되어있는 피자로 하나의 피자에서 2가지 맛을 느낄수 있어요!

 

하지만 광고에서 보던 피자와는 비주얼 차이가 너무 크네요^^;

 

 스윗피스와 러블리피스가 하프앤하프로 구성되어있는 로맨틱콤보에서

아몬드와 호박고구마가 토핑된 스윗피스 부분을 먼저 먹어보았어요!

 

헤쉬브라운 엣지와 토핑된 아몬드가 바삭거리는 식감을 더해주었지만

개인적으로 피자가 조금 심심하게 느껴졌어요~!

 

▲ 스윗피스 부분에 약간 실망 아닌 실망을 하고

비프스테이크와 통새우가 토핑된 러블리 피스 부분을 먹어봤어요!

포스팅에 참고하기 위해 미스터피자 홈페이지를 찾아보니

스윗피스 부분에 토핑되어있어야 할 크렌베리가 러블리 피스에 토핑되어있네요;;

 

어쨋든 로맨틱콤보의 러블리피스 부분은 맛있는

바다의 통새우와  육지의 비프스테이크가 만나 담백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로맨틱콤보에서 러블리피스가 보다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피자 한판에서 두가지 맛을 즐길수 있는 미스터피자 로맨틱 콤보를 먹어본 결과

전혀 다른 두가지 맛을 즐길수 있는 점은 좋았지만

스윗피스 부분의 맛이 조금 심심하여 아쉬웠네요~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평가랍니다^^;

로맨틱 콤보 가격 정보 (L) : 33,000원, (R) : 2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