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길동 즉석떡볶이 맛집 모범떡볶이와 수제돈까스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퇴근 길 외식을 위해 마중나온 가족과 함께

길동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모범떡볶이와 수제돈까스에 다녀왔어요!

맛집답게 야근 아닌 야근을 하고 9시가 다되어 도착했는데도

약 20분 정도를 기다린 후 즉석떡볶이를 맛볼수 있었네요^^;

 

▲ 강동 성심병원에 위치한 모범떡볶이와 수제돈까스의 모습이에요~

조금은 외진 골목에 있고 1호점과 바로 옆 2호점으로 나뉘어져 있지만

그리 크지 않은 규모의 음식점이여서 지도를 찾아보며 어렵게 찾아갈수 있었네요~

 

▲ 모범떡볶이와 수제돈까스는 조금 허름해보이는 음식점 외관과는 달리

최신식 주문 시스템을 갖추고 있었어요^^

메뉴 선택부터 결제까지 기계를 통해 완료할수 있답니다~

처음 접해서인지 은근히 재미있었네요~

 

▲ 결제를 하면 위 사진과 같은 영수증이 나와요

참고로 모범떡볶이와 수제돈까스의 떡볶이는 양이 엄청나기때문에

인원수 대로 주문하면 후회하실지도 몰라요!!!

 

▲ 대기시간과 음식이 나오기까지 오랜시간을 기다려 접하게된 차돌 떡볶이의 모습이에요

차돌 떡볶이 1인분에 계란과 라면 사리만 추가했을뿐인데

엄청 푸짐해보이는 즉석 떡볶이가 등장했어요~

 

모범떡볶이만의 특징인 기다란 가래떡의 모습이에요~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져 나오는 여느 떡볶이들과는 달리 기다란 가래떡이 그대로 나와

개인 취향대로 떡볶이를 잘라 먹을수 있답니다~

떡을 일일이 잘라야 하기때문에 조금 귀찮을수 있지만 요즘은 이런 개성있는 음식이 좋네요~

 

▲ 차돌 떡볶이의 하이라이트 차돌박이의 모습이에요

끓일수록 매콤해지는 양념과 차돌박이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어

새우과자도 아닌데 계속 손이가는 맛이였어요~!

 

▲ 모범떡볶이에서 빼놓을수 없는 볶음밥의 모습이에요

매콤한 떡볶이 국물에 볶아먹는 볶음밥 역시 별미중 별미였어요~

 

- 길동 모범떡볶이와 수제돈까스 -

 

주소 : 서울 강동구 길동 415-13 강동큐브 2차 1층

가격 : 떡볶이 (12,000원), 사리 (1,000원 ~ 3,000원)

개성 : ★★★★, 맛 : ★★★★ (어디까지나 개인적 평가에요^^) 

지금까지 길동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모범떡볶이와 수제돈까스 방문기였어요~

떡볶이와 차돌박이의 조합, 기다란 가래떡 등 여느 즉석떡복이와 다른 특이성도 좋았지만

맛집답게 음식 맛도 좋고 양도 많아 맛있는 외식을 즐길수 있었어요~

근처에 사시면 한번쯤 방문해보셔도 좋을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