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천호동 맛집 인더키친(In the Kitchen)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 장난감을 사기위해 천호동 문구거리에 들린 후

점심을 먹기위해 천호동 로데오 거리를 배회하다가 발견한 패밀리 레스토랑

인더키친 (In the Kitchen)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 천호동 인더키친 입구의 모습이에요~

오래된 건물과는 달리 깔끔하게 꾸며져 있어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았네요^^

 

▲ 인더키친의 내부 모습이에요

매장이 넓고 좌석도 여유있게 구성되어있어 편안하게 점심을 먹을수 있었답니다.

 

▲ 인더키친의 메뉴판이에요

참고로 인더키친은 스테이크, 파스타, 필라프 등 다양한 메뉴를 모두 18,900원

동일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음식 양은 2 ~ 3명이 먹기 충분한 양이에요~

이런 사실도 모른채 메뉴를 2개나 시켰다가 배 터질 뻔했네요ㅠㅠ

 

▲ 아이와 방문하면 테이블에 기본적으로 세팅되는 모습이에요

아이들도 편하게 먹을수 있게 아이 전용 식기가 나와서

아이에게 밥 먹이는 수고를 조금이나마 덜수 있어요^^

 

▲ 체리에이드와 피치에이드

음식과 함께 마시기위해 주문한 체리에이드와 피치에이드 모습이에요

음료 가격은 각 4,000원으로 양이 꽤 많기때문에

2명이 방문하면 하나만 시켜도 될듯해요~

음료 맛은 그럭저럭 나쁘진 않았어요!

 

▲ 천호 인더키친의 새우 필라프

필라프보단 파스타가 조금더 땡겼지만 아이에게 밥을 먹여야 된다는 부담감으로

주문하게 된 새우 필르프의 모습이에요~

사진 속에서는 그리 양이 많지 않아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괜히 메뉴를 2개 선택했다 싶을정도로

엄청 많은 양이니 되도록 둘이 방문한다면 주 메뉴는 하나만 주문하세요^^

 

어쨋든 새우 필라프는 통새우도 듬뿍 들어있고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매력적인 맛을 뽐내

엄청 많은 양에도 불구하고 밥알 한톨 남기지 않고 다 먹었네요^^

 

▲ 천호 인더키친의 베스트 메뉴라고 하는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모습이에요

앞서 등장한 새우 필라프와 마찬가지로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역시 엄청난 양을 자랑하고

짭짤하면서도 달달한 스테이크 소스와 부드러운 스테이크가 조화를 이뤄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샐러드 양도 충분하고 맛있어서 따로 샐러드를 시키지 않았어도

허전하지 않게 먹을수 있었어요^^

 

- 천호동 인더키친 정보 -

 

주소 : 서울시 강동구 천호동 454-15 일동빌딩 2층 (이마트 옆 빌딩)

가격 : 샐러드와 음료를 제외한 모든 메뉴가 18,900원 (2 ~ 3인분)

개인 추천 메뉴 :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지금까지 천호동 맛집 인더키친 방문기였어요~

매장 분위기도 넓고 깔끔하여 쾌적하게 음식을 즐길수 있었고

가격대비 음식 양과 맛이 훌륭하여 기분좋게 일요일 점심시간을 보낼수 있었네요~

천호동 브런치 카페를 찾아다니다가 우연하게 발견하게된 음식점으로

충분히 맛있는 한끼를 먹을수 있는 레스토랑이였답니다^^

참고로 남은 음식은 깔끔한 용기에 포장해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