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강동구 샤브샤브 뷔페 현당샤브 먹방투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흐르는 시간을 붙잡고 싶은 일요일 오후 배터지게 밥이나 먹자는 생각으로

강동역 근처 샤브샤브 뷔페 현당샤브에 다녀왔어요~

요즘 스트레스를 받을때마다 식욕이 땡겨서 큰일이네요^^;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현당샤브의 모습이에요~

정식 뷔페라고 하기에는 어렵지만 뷔페답게 제법 큰 규모의 음식점이랍니다~

 

▲ 강동구 현당샤브의 가격표에요~

뷔페치고는 매우 저렴한 19,500원이라는 가격에 샤브샤브는 물론 샐러드, 초밥 등 다양한 음식과

소주, 맥주, 음료수까지 무한으로 먹을수 있었어요!

 

▲ 자리를 잡고 앉자마자 샤브샤브를 먹을 준비를 했어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음식과 주류까지 무한으로 먹을수 있는 현당샤브지만

아쉽게도 2시간이라는 시간제약이 있기때문에 지체할 시간 없이 먹방투어를 나섰답니다~

 

▲ 강동구 현당샤브에 준비되어있는 음식들이에요~

샤브샤브 재료부터 스시, 탕슉 등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있어

천천히 구경하며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그놈의 시간제약이 머리속에 맴돌아

빠른 몸놀림으로 음식을 고르기 시작했어요^^;

 

▲ 첫번째로 가지고 온 음식들이에요~

뷔페만 오면 이상하게 땡기는 탕수육과 수육, 롤, 스시까지

음식 종류 가릴것없이 떠오게 되었네요^^

 

▲ 바로 먹을수 있는 음식들로 배를 살짝 채운 후 가지고 온 샤브샤브 재료들이에요~

샤브샤브 맛을 깔끔하게 해줄 각종 채소들과 샤브샤브용 쇠고기(호주산이래요~)

꽃게, 새우, 낙지, 갑오징어 등 각종 해산물까지 다양한 재료들이 준비되어있네요~

 

▲ 재료를 준비한 후 무한리필이라는 생각때문에 대중없이 막 집어넣었더니

샤브샤브로는 도무지 보여지지 않는 잡탕이 되어버렸어요 ㅠㅠ

뷔페에 방문할때마다 오버페이스가 되어버리네요 ^^;

 

▲ 샤브샤브만 먹기가 조금 허전하여 다양한 샐러드도 가지고 와봤어요~

저렴한 뷔페지만 음식들 하나하나가 제법 맛이 나네요!

 

▲ 평소 쉽게 먹을수 있는 밥 대신 선택한 초밥과 롤도 한접시 떠왔어요~

다랑어나 참치같이 비싼 초밥은 찾을수 없었지만 초밥과 롤도 꽤 맛있답니다^^

 

▲ 이미 배는 음식물을 거부하고 있었지만 샤브샤브를 먹을때 빠지면 아쉬운

칼국수도 끓여먹었어요^^

 

▲ 죽 또한 샤브샤브를 먹으며 빼놓을수 없기에 한접시 가득 가지고와 끓여먹었네요~

 

▲ 마지막 입가심으로 메밀국수까지 먹은후 폭식에 브레이크를 걸수 있었어요~

음... 사실 커피에 케잌, 과일까지 디저트로 먹었지만 본격적인 음식은 메밀국수로 끝났답니다^^;

 

지금까지 강동구 저렴한 샤브샤브 뷔페 현당샤브에서 진행한 먹방투어였어요~

아이가 아직 만 3세가 안되어 세가족이 4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먹고싶은 음식을 실컨 먹었더니 다음날이 월요일이라는 스트레스도 극복할수 있었네요~

특히 가격대비 음식 질이 떨어지지 않아 만족스럽게 먹을수 있었답니다.

- 강동구 현당샤브 정보 -

 

주소 :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382-6 1층

가격 : (평일 점심 제외) 성인 19,500원

이용시간 : AM 11:30 ~ PM 10:00

음식 맛 : 엄청난 맛집이라고 하긴 어렵지만 뷔페치고 나쁘지 않은 맛

주차 : 주차시설이 잘 갖춰져 있으며 2시간 무료 (계산시 도장찍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