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망향 비빔국수 광진구점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망향비빔국수 본점인 연천까지 가기에는 거리가 꽤 있기때문에

집에서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미사리점에 종종 들렸었는데

주말 아침부터 광진구에 갈 일이 있어 처음으로 망향비빔국수 광진구점에 들리게 되었어요~

 

▲ 망향비빔국수 광진구점의 모습이에요

대부분 사람들이 그렇겠지만 이왕이면 본점을 선호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일 때문에 광진구에 방문했다가 간단하게 식사를 하기위해 들렸기때문에

체인점도 맛있기를 기대하며 자리를 잡고 앉았네요^^;

 

광진구점 가격은 다른 체인점과 마찬가지로 비빔국수를 5,000원에 먹을수 있었어요

참고로 망향비빔국수는 선불로 계산된답니다~

 

가족들이 먹을 음식을 주문하자 밑반찬으로 김치2종세트(배추김치, 백김치)가 차려졌어요~

밑반찬은 참으로 단순하지만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수있도록 2종류의 김치가 나오는 점은

나름 고객을 위한 배려로 느껴지네요^^;

 

망향비빔국수의 메인음식인 비빔국수 (곱빼기 - 6,000원)의 모습이에요

일단 망향비빔국수의 특징 중 하나는 면발이 탱글탱글하다는 점인데

광진구점 역시 면발이 탱글탱글하여 국수의 식감을 잘 살려주었고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매콤함이 제 입맛에는 딱 맞아 맛있게 먹었어요~

 

참고로 기본적으로 양이 많기때문에 왠만해서는 곱빼기를 안시켜도 될듯 싶어요!

 

▲ 와이프가 먹기위해 주문한 잔치국수(5,000원)의 모습이에요

비빔국수를 곱빼기로 시킨탓에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자칫 심심할수 있는 잔치국수를 오뎅으로 보완해준점도 마음에 들었고

잔치국수와 마찬가지로 면발도 탱글하고 육수도 개운하여 그럭저럭 맛있었어요~

 

▲ 아이가 먹을 아기국수(2,000원)의 모습이에요

양이 적은 잔치국수라고 보시면 됩니다^^

망향비빔국수의 국수양이 워낙 많은 편이기때문에 아이가 먹는양이 엄청나지않다면

구지 주문하지 말고 부모의 국수를 조금씩 나눠주는것도 좋은 방법일듯 싶어요~

 

항상 망향비빔국수 미사리점만 방문하다가 처음으로 광진구점에 들려봤는데

광진구점 역시 탱글탱글한 면발과 매콤한 양념이 잘 어우러져 맛있는 비빔국수를 먹었네요~

이상 망향비빔국수 광진구점 방문기를 마칩니다!! 맛있게 드세용^^

 

- 망향 비빔국수(광진구점) -

 

주소 :  서울 광진구 구의동 73-5

가격 : 비빔국수 5,000원, 잔치국수 5,000원

영업시간 : AM 10:30 ~ PM 10:30

추천메뉴 : 단연 비빔국수

주차 : 가능하지만 테이블에 비해 자리가 협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