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쭈꾸미에 비벼먹는 치즈퐁듀, 명일동 불쭈꾸미 여행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친구가 맛있는 쭈꾸미 볶음을 먹으러 가자고 집 앞까지 픽업하러 와서

자의반 타의반으로 아들 손을 잡고 따라나서게 되었어요~

쭈꾸미를 먹자는 말에 용두동 또는 천호동 쭈꾸미골목으로 향할줄 알았지만

도착한곳은 명일동 먹자골목도 아닌 명일여고 맞은편에 위치한 불쭈꾸미 여행이였어요;;

명일동에 살지도 않으면서 어떻게 알았는지 의문이였지만 맛있다고 하니 음식점 안으로 입장~

 

비교적 많은 사람들로 부터 검증된 용두동 쭈꾸미나 천호동 쭈꾸미 골목과는 달리

전혀 검증된바 없는 불쭈꾸미여행이라는 음식점이였기때문에

'맛 없으면 황금같은 토요일 저녁시간을 빼았은것을 원망할꺼야'라는 마음가짐으로

명일여고 대각선 맞은편 건물 지하에 위치한 불쭈꾸미여행으로 들어갔어요~

 

불쭈꾸미여행으로 통하는 계단 중간즈음에 커다란 메뉴판이 있어 살펴봤더니

세트 구성은 어떻게 되어있을지 모르겠지만 10,000원이라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불쭈꾸미 세트를 먹을수 있다는 점은 그럭저럭 마음에 들었어요~

 

▲ 쭈꾸미 볶음

▲ 묵사발

▲ 파스타 샐러드

▲ 만두

▲ 밥

 

▲ 아이가 한참 까불 4살이였기때문에 최대한 구석자리에 자리를 잡고 앉아

불쭈꾸미세트(가격 10,000원) 3인분을 주문하였더니 메인음식인 쭈꾸미 볶음과 시원한 묵사발,

샐러드 파스타와 만두, 쭈꾸미 볶음을 비벼먹을수 있도록 커다란 대접에 담긴 밥이 나왔어요~

다양한 메뉴들로 이루어져있는 세트 구성을 보니 가성비는 꽤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본격적으로 쭈꾸미볶음과 밥을 비벼서 먹을라는 찰나

치즈퐁듀를 함께 비벼먹으면 맛있다는 말에 퐁듀를 주문하게 되었어요~

'원래 퐁듀는 찍어먹는게 아닌가?'라는 생각과 함께 말이죠^^;

 

어쨋든 치즈퐁듀가 녹기를 기다리며 음식을 앞에두고 먹을수 없는 고문을 받게되었네요^^;

 

오랜(?) 기다림끝에 잘 녹은 치즈를 불쭈꾸미 볶음밥에 쓱쓱 비벼서 먹어봤더니

쭈꾸미 볶음의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면서 담백하면서도 매콤한...

조금은 특이하면서도 매력적인 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아무리 치즈를 넣었어도 불쭈꾸미 볶음 자체가 워낙 매콤하여 밥을 먹는 중간중간에

세트메뉴에 구성되어있는 속이 실한 만두와, 시원하면서 부드러운 묵사발,

샐러드와 파스타가 결합된 샐러드 파스타를 중간중간 집어먹었어요~

어디까지나 세트에 포함되어있는 서브 음식들이였지만 매운맛도 중화시켜주고

음식 하나하나가 나름대로 맛있네요~

 

친구한테 끌려가다시피 방문하게된 명일동 불쭈꾸미여행에서 불쭈꾸미 세트를 먹어본 결과

매콤한 쭈꾸미 볶음 + 담백한 치즈퐁듀 + 밥 이 합쳐진

꽤 매력적인 치즈퐁듀 쭈꾸미 볶음밥을 맛볼수 있어 황금같은 토요일 저녁시간을 빼앗은

친구를 원망하진 않기로 하였네요~

 

대단한 미식가도 아니고, 요즘은 워낙 맛있는 음식점들이 많은 탓에

불쭈꾸미여행을 맛집이라고 하기에는 어려울지 모르지만

불쭈꾸미세트 가성비도 좋았고, 조금은 특이한 조합인 치즈 쭈꾸미 볶음밥 맛도

개인적인 미각에는 매력적으로 다가와 나름 만족스럽게 먹었답니다^^!

이상 명일동 불쭈꾸미여행 방문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