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명일동 치킨 맛집 파타야 핫크리스피 치킨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배달을 주로 하는 치킨집과는 달리 매장판매를 주로 하면서

약 20년 가까이 운영하고 있는 명일동 '파타야'라는 치킨집에 다녀왔어요!

학창시절 부모님과 함께 방문해서 치킨을 먹었던 곳인데...

어느덧 세월이 흘러 아이의 손을 잡고 방문하게 되었네요^^

 

명일동 주양쇼핑 근처에 위치해있는 치킨집 파타야의 모습이에요~

복층 구조로 되어있는 치킨집으로 파타야 HILL 이라는 호프집까지 합치면

총 3개 층으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가족과 함께 치킨을 먹은 장소는 2층으로

방문할때마다 이상하게 2층으로 발길이 향하네요^^;

 

 파타야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팔고 있지만 대부분 핫스파이시치킨을 주문하거나

핫스파이스와 마일드 반반을 주문하고 있어요~

개인적으론 마일드보다 핫스파이시 치킨이 맛있는듯...!

 

이날도 어김없이 핫스파이시 치킨(15,000원)을 주문하고 기다리니

달달하면서 중독성있는 바나나칩 을 비롯한 몇가지 반찬(?)이 나왔어요~

바나나칩이 맛있다고 하기보단 이상하리만큼 중독성이 있어 계속 리필해서 먹게 되었네요~

 

계속해서 바나나칩을 먹으면서 있으니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핫스파이시 치킨이 등장했어요

매콤하면서 짭짤하기도 한 통통한 핫스파이시 치킨 맛에 끌려

명일동에 방문할때면 종종 파타야에 방문하게 되네요~

 

서비스 안주 감자튀김의 모습이에요~

특제소스가 아닌 일반 캐찹에 찍어먹는 서비스 안주 감자튀김도

공짜라서 그런지 은근히 맛있게 느껴졌네요^^;

 

이상 단골이라고 하기엔 너무 뜨문뜨문 방문하지만

매장에서 바로 튀겨서 나온 매콤 짭조름한 치킨맛에 반해 10년이 넘는 세월동안

계속해서 방문하게되는 명일동 치킨집 파타야 방문기였답니다~

포스팅을 하다보니 오늘도 치맥이 땡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