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지니오2 사용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커피 매니아라고 하기에는 부족하지만 나름 커피를 꽤 좋아하고 있어서

예전부터 이용해보고 싶었던 커피머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지니오2)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사실 에스프레소 머신을 구입하여 커피전문점 커피를 집에서 만들어 먹고 싶었지만

매번 만들어 먹기도 번거롭고 결정적으로 경제적인 사정이 허락하지 않아서 포기했네요^^;

 

택배 아저씨의 반가운 초인종 소리와 함께 주문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배달되었어요!

드디어 사랑하는 카페라떼를 집에서도 먹을수 있겠네요~~

 

빨리 만들어 먹고싶은 마음에 설명서를 대충 훑어보고

분리되어있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2를 빠르게 조립하였어요!

 

바로 캡슐을 넣고 커피를 만들어보고 싶었으나

처음 사용하기 전 찬물과 뜨거운 물로 행구라고 명기되어있어

말 잘듣는 착한 어른이가 되고자 행구게 되었네요~

 

어쨋든 사용할 준비를 모두 완료한 후 카페라떼를 만들어보고자 했으나

바보같이 캡슐을 구입하지 않은 실수를 범해

어쩔수 없이 머신 구입시 샘플로 들어있는 캡슐을 이용할수밖에 없었네요~

 

샘플에 카페라떼가 없어 아쉬운대로 비슷한 카푸치노를 만들어보기로 하고

머신에 캡슐을 넣고 가동을 시켜보았어요!

 

전후로 레버를 조작하여 물 양을 조절하고 뜨거운 물로 가동을 시켰더니

스팀된 우유가 나오기 시작했어요~

집에서 스팀된 우유를 먹을수 있다니... 구입하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이상하게도 우유만 나오고 에스프레소 샷은 나올생각을 안했어요;;

설명서에도 만드는 방법에대한 설명은 없어서 당황해하다가

모든걸 알고 있는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캡슐 2개가 1SET였네요;;

처음엔 샘플로 캡슐 6개가 들어있어 좋아했는데, 3잔밖에 만들수 없는 양이였어요ㅠㅠ

 

아쉽지만 어쩔수 없이 카푸치노 캡슐 하나를 더 넣은 후

스팀된 우유를 받은 잔에 추가해서 받았어요~

하얀 우유거품에 쫄쫄쫄 커피가 떨어지는 모습을 보니 괜시리 라떼아트를 해보고 싶어지네요;;

 

우여곡절 끝에 완성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카푸치노 모습이에요~

물이 많은건지 샷이 부족한건지 색이 민숭민숭해 보이는게 딱봐도 맛없어 보이네요;;

비주얼은 약하지만 맛있길 기대하며 한모금 마셔봤지만...

비주얼만큼이나 카푸치노의 맛이 민숭민숭했어요 ㅜㅜ

카푸치노만 맛이 없는지 궁금하여 함께 샘플로 들어있던 카라멜 마끼아또도 마셔봤지만

달지도, 고소하지도 않은 그냥 그런 맛이였네요 ㅠㅠ

 

물론 모든 캡슐을 다 마셔본것도 아니고,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만든 풍부한 맛을 기대했던건 아니지만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지니오2로 카푸치노와 카라멜 마끼아또를 만들어 먹어본 결과

아쉬움이 진하게 남아버렸네요~~!

그래도 이왕 구입한 만큼 맛있는 캡슐을 찾아야 하는데, 맛있는 캡슐 아시면 추천좀 해주세요!!

이상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지니오2의 약간은 실망스러운 사용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