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버거킹 통 모짜렐라 와퍼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주말 낮에 뒹굴뒹굴하며 텔레비젼을 보다가

먹음직 스럽게 생긴 버거킹 신메뉴 통모짜렐라 와퍼 광고를 본 후

점심 메뉴로 버거킹 통 모짜 와퍼를 배달시켜보았어요!

 

▲ 버거킹 딜리버리 킹 서비스로 배달시킨 통 모짜렐라 와퍼팩(12,800원)의 모습이에요 ▲

통모짜렐라 와퍼 2개가 들어있는 줄 알고 배달시켰지만

통모짜렐라 와퍼 + 통모짜렐라 와퍼 주니어 + 감자튀김 1 + 콜라 2잔이 들어있었어요;;

 

▲ 버거킹 통 모짜렐라 와퍼팩에 들어있는 통 모짜렐라 와퍼와 와퍼 주니어 모습이에요 ▲

상대적으로 와퍼 주니어 크기가 너무 작네요^^;

 

▲ 본격적으로 시식하기에 앞서 통모짜렐라 와퍼를 분해해보았어요 ▲

와퍼에 핵심이라고 할수 있는 순 쇠고기 패티와 토마토, 야상추, 마리나라 소스, 

그리고 통 모짜렐라의 포인트 통 모짜랠라 패티가 들어있었어요~

 

▲ 마지막으로 통 모짜렐라 와퍼의 단면을 살펴보고 본격적인 시식에 들어갔어요 ▲

비주얼 측면에서는 모짜렐라 치즈가 패티 형태로 들어있어 참신하였지만

시식을 해보니 쇠고기 맛이 강해서인지 상대적으로 모짜렐라 맛이 잘 느껴지지 않았고,

모짜렐라 치즈의 늘어짐이 없어 먹는 즐거움이 덜했네요~

이상 개인적으로 비주얼은 만족, 맛은 조금 아쉬웠던 통 모짜렐라 와퍼 시식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