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개념있는 버거(?) 맘스터치 싸이버거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 개념있는 버거를 컨셉으로 한참 광고를 하고 있는 맘스터치 싸이버거를 먹어봤어요!

도대체 햄버거가 얼마나 알차게 구성되어있길래 질소과자를 빗대어 광고를 하는지

궁금한 마음으로 근처 맘스터치 매장으로 가서 싸이버거를 구입해왔답니다^^

 

고객취향을 포장으로 단정지어버린 맘스터치 계산서에요~

그냥 넘어갈수도 있지만 은근 웃겨서 사진으로 남기게 되었네요;;

어쨋든 맘스터치 싸이버거 가격은 여느 햄버거 세트보다 조금 저렴하거나

비슷한 가격대인 5,400원에 형성되어 어요!!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의 구성 역시 다른 햄버거 세트와 도찐 개찐인

햄버거와 음료, 감자튀김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5,400원이라는 가격에 특별한 구성을 바란것은 아니지만 워낙 개념있는 버거라고 하기에

세트 구성도 보다 알차기를 기대했지만 구성에서는 차이가 없네요^^

 

싸이버거에 앞서 살펴볼 메뉴는 사이드 메뉴로 구성되어있는 감자튀김이에요!

맘스터치 감자튀김은 요즘은 찾기 어려워진 파파이스 감자튀김과

비슷한 비주얼과 맛을 가지고 있었어요!

감자튀김은 다른 감자튀김에 비해 일단 만족스럽네요^^;

 

그다음 살펴볼 메뉴는 음료를 담당하고 있는 콜라에요!

콜라야 어디를 가나 맛이 똑같겠지만 구지 흠을 잡아보자면,

음료 용기와 빨대가 다른 햄버거 매장에 비해 조금 성의 없는 느낌을 받았어요^^;

특히 기분탓인지 음료 양도 조금 적게 느껴지네요~

 

드디어 오늘 포스팅의 하이라이트인 맘스터치 싸이버거의 비주얼이에요!

TV광고에서 개념있는 버거라고 할수 있을만큼

두툼한 치킨패티가 들어있는 비주얼이 나름 인상적이였어요!

특히 패티에서도 치킨 본연의 맛을 잘 느낄수 있으면서 느끼하지 않아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지만 맛도 만족스러웠네요~

 

이상 개인적으로는 개념을 가지고 있는 버거라고 평가할수 있는

맘스터치 싸이버거 시식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