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롯데리아 신메뉴 강정버거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미세먼지 농도는 높았지만 날도 따듯하고 화창했던 주말

허기진 배를 햄버거로 채우기 위해 집근처 롯데리아에 들렸어요~

햄버거를 선택하기위해 메뉴판을 서치하다가 롯데리아 신메뉴인 강정버거 출시소식을 듣고

시식해보기 위해 바로 구입하여 집으로 돌아오게 되었네요^^

 

△ 가족과 함께 햄버거를 먹기위해 구입해온 강정버거가 들어있는 SET의 모습이에요

가격은 대략 12,000원 정도인 이벤트성 세트로 강정버거와 불고기 버거, 치즈스틱, 양념감자,

콜라 2잔으로 구성되어있어 와이프와 함께 한끼를 때우기에는 충분했어요^^

 

강정버거가 들어있는 빨간 포장지를 열어보니 여느 햄버거와는 다른 비주얼을 가진

길다란 버거가 들어있었어요~

지금 보니 사진속에 양상추만 보이지 않았다면 마치 크림빵 처럼 생겼네요^^

 

△ 롯데리아 신메뉴인 강정버거에는 어떤 음식들이 들어가있는지 궁금하여

과감하께 햄버거 빵을 개봉해 보았더니

강정버거의 메인이라고 할수 있는 닭가슴살 패티와 조금은 부족해보이는 치즈,

푸짐한(?) 양상추가 들었있었어요~

내용물을 봤을때는 도무지 강정버거라고 작명한 이유를 모르겠네요^^;

 

△ 좀더 탐험정신을 발휘하여 강정버거 단면을 보기위해 가운데를 커팅해 봤어요

특별한 내용물은 없었지만 두툼해보이는 닭가슴살 패티는 나름 마음에 드네요~

 

단면까지 살펴본 후 본격적으로 강정버거를 시식해본 결과

닭가슴살 패티인만큼 담백하기도 하였지만 조금 퍽퍽한 느낌이 들었고,

매콤한 소스의 양이 너무 적어 살짝 아쉽게 느껴졌어요~

음... 전체적으로 조금 아쉽다고 할까... 어쨋든 개인적으로 마냥 맛있게 먹진 못했네요!

- 롯데리아 강정버거 정보 -

 

가격 : 단품(3,700원), 세트(5,700원)

햄버거 내용물 : 닭가슴살 패티+ 치즈+양상추+매콤한 소스 등

출시일 : 2015년 3월

개인적인 평가 : 신메뉴인 만큼 한번쯤 먹어볼만 하지만 롯데리아의 베스트 메뉴인

불고기 버거나 데리버거의 아성을 뛰어넘기엔 부족할듯 보여요^^;

이상 롯데리아 신메뉴 강정버거 시식후기를 마칩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맛 평거이므로 참고정도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