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도미노 트윈 크레페 피자 스페셜 세트 시식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도미노 피자에서 신메뉴로 트윈 크레페 피자가 나왔다는 소식을 접하고

집으로 돌아오자마자 바로 도미노 피자 어플을 검색하여 배달시켜보았어요!

 

▲ 트윈 크레페 피자를 먹기위해 도미노 피자 어플을 검색하다가

트윈 크레페 스페셜 세트(스프링 세트 L : 39,300원)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참고로 트윈 크레페 스페셜 세트는

트윈크레페 피자와 콜라(1.25L), 치킨텐더, 스파게티로 구성된 스프링세트와

피자와 콜라, 리코타 샐러드와 치킨으로 구성된 프레쉬 세트가 있답니다^^

 

세트로 구입한 만큼 다양한 음식들이 있었지만 광고를 보자마자

너무 먹어보고 싶었던 트윈크레페 피자를 먼저 먹어보게 되었어요

 

▲ 트윈크래페 피자의 두가지 맛 중에서 매콤한 맛을 먼저 먹어보았어요

우선 크레페 형태의 도우가 얇고 부드러워 여느 피자를 먹을때와 다르게 부담스럽지 않았고,

스파이시 치킨과 스파이스 소스의 매콤함과 치즈의 고소함이 잘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 이번에는 트윈크레페 피자의 또다른 맛... 달콤한 맛을 먹어봤어요

허니버터소스와 치즈, 고구마까지 자칫 느끼하게 느껴질수 있는 재료로 토핑되어있어

큰 기대는 안하고 먹어봤지만 크게 느끼하지 않았고 담백하면서 맛있었어요~

그래도 개인적으론 매콤한 맛에 한표를 던지고 싶어요^^;

 

▲ 세트로 구성된 스파게티와 치킨텐더도 그럭저럭 맛있었지만,

워낙 피자가 맛있어서 찬밥 신세가 되었네요^^

 

크레페와 피자가 퓨전된 도미노 피자 신메뉴 트윈크레페 피자(L : 33,900원, M : 28,500원)를

먹어본 결과 도우가 얇아서 다양한 토핑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었고,

하나의 피자에서 달콤함과 매콤함이라는 상반된 맛을 느낄수 있는점도 좋았어요~

이상 도미노 피자 신메뉴 트윈 크레페 피자 시식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