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설빙 기간 한정 까망초코설빙, 치즈갈릭 인절미 토스트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설빙에 기간한정으로 까망 초코설빙을 판매하고 있다고 하여

집 근처에 있는 설빙에 들러 까망초코설빙과 치즈갈릭 인절미 토스트를 먹어봤어요!

빙수 보다는 커피를 좋아하기때문에 설빙에는 처음으로 방문해봤는데

사람도 엄청 많았고 생각보다 맛있네요^^

 

기간 한정메뉴인 까망 초코설빙(8,000원)과 치즈갈릭인절미토스트(6,000원)의 모습이에요!

사람이 많다보니 주문하고 30분이나 기다리게 되었네요~

 

엄청 달아보이는 비주얼을 가진 까망 초코설빙의 모습이에요!

빙수 위에 초코가루가 듬뿍 뿌려져있었고 그 위에 초코 시럽까지 뿌려져있어

단 음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로서는 먹을 엄두조차 나지 않았어요~

 

하지만 맛을 보기위해 한입 먹어보니 살살 녹는 얼음과 달달한 초코가루, 시럽이 어우러져

비주얼과 달리 너무 달지 않아 맛있게 먹을수 있었네요!

설빙에는 처음 방문해서 빙수에 뿌려먹는지, 토스트에 뿌려먹는지 몰랐던 시럽의 모습이에요!

검색을 통해 빙수에 뿌려먹는 용도를 알아내긴 했지만 잘못했으면 토스트를 찍어먹을 뻔했네요

 

치즈의 담백함과 인절미의 쫀득함이 잘 어우러진 치즈갈릭인절미 토스트의 모습이에요!

토스트와 인절미의 조합이 아이러니하게 느껴졌지만 토스트와 인절미, 치즈의 궁합이

은근히 잘 맞아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솔직히 빙수와 인절미를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기때문에 크게 기대하지 않았지만

설빙의 기간한정 메뉴인 까망초코설빙과 담백함과

짭잘함이 잘 어우러진 치즈갈릭 인절미 토스트는 엄청 맛있게 먹을수 있었네요~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럽게 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