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던킨도너츠 카톡컵(프로도 핫초코) 리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카페라떼를 한잔 하기위해 던킨에 들렸다가 카톡 캐릭터컵(부자집 도시개)

귀여워서 사진으로 담아왔어요!

카톡컵(도시개)은 12월 초부터 시중에서 판매되었다고 하는데

한달이 다된 시점에서야 처음으로 보게되었네요^^;

 

프로도 핫초코를 시키면 담아주는 카톡컵의 모습이에요!

핫초코를 그리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카페라떼도 카톡컵에 담아주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게도 프로도 핫초코를 시켰을때만 담아주는 컵이라고 하네요^^;;

 

카톡 캐릭터 컵은 총 3종류가 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윙크를 하고 있는 컵이 가장 귀엽네요!

왠지 부자집 도시개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한듯 해요~~

 

처음엔 컵 자체가 카톡 캐릭터 컵으로 나온줄 알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컵은 일반 던킨 컵이고 홀더만 부자집 도시개가 인쇄되어있는 반전이 있었어요!

왠지 모를 배신감이...^^

 

지금까지 던킨도너츠에서 프로도 핫초코를 시키면 나오는 카톡컵 리뷰였어요!

새해 첫 포스팅부터 카톡컵만 올리기 허전하여 요즘 핫한 캐릭터인 무민 초콜릿도 올려봐요~

아이가 무민 인형을 너무 좋아하여 선물로 4종의 무민 초콜릿을 전부 구입해봤는데

개인적으로 무민 인형이 더 귀여운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