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맥도날드 2015년 1월 한정판 행운버거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에서 2015년 1월 말까지 판매하는 한정판 햄버거 행운버거를 구입해왔어요!

참고로 이번에 판매하는 행운버거는 쇠고기 패티가 한장들어있는 행운버거와

쇠고기 패티가 2장 들어있는 더블 행운버거 2종류가 있답니다.

 

원래는 4,300원에 행운버거만 구입해올 예정이였지만

배가 너무 고파 더블행운버거 + 라지세트 (7,700원)를 구입해왔어요!

일반세트와 라지세트의 양에 별 차이가 없는건 알고있지만 왠지 라지세트를 보면

풍족한 생각이 들어 계속해서  라지세트를 구입해오게 되네요^^;

 

더블행운버거 세트를 구입하면 감자튀김 대신 나오는 컬리후라이의 모습이에요!

통감자로 만들었다는 컬리후라이는 동글동글한 귀여운 모양의 감자튀김으로

약간 양파맛이 나서 처음에는 양파튀김인줄 알았네요^^;

어쨋든 짭짤하면서 매콤한 맛이 나서 감자튀김과 떨어질수 없는 캐찹없이 먹어도

나름 맛이 괜찮았어요! 그렇다고 엄청 맛있는 맛은 아니랍니다.^^;;;

 

쇠고기 패티가 두장 들어있어 보는것만으로도 포만감이 들었던 더블 행운버거 모습이에요!

크기는 일반 햄버거와 비슷한 크기로 두툼해보이는 쇠고기 패티가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처음먹어보는 햄버거인만큼 내용물을 확인하기위해 분해(?)를 해보았어요!

더블행운버거에는 두툼한 2장의 쇠고기 패티와 양상추, 양파에 갈릭소스가 들어있었고

맛은 담백하면서도 약간 텁텁해 크게 맛있다는 생각은 안들었어요!

또한 갈릭소스는 달콤한 데리소스 맛이 났는데 소스 양이 조금 부족하게 느껴져 아쉬웠네요!

 

2015년 1월 말까지 한정판매되는 맥도날드 더블 행운버거 세트와

맥도날드 베스트 셀러 메뉴인 빅맥세트를 구지 비교해보자면...

더블 행운버거 세트

 

빅맥 세트

 사이드 메뉴(컬리후라이)

 >

사이드 메뉴(감자튀김) 

더블 행운버거  

 <

빅맥 양

더블 행운버거 맛

 

 빅맥 맛

사이드 메뉴를 제외하면 개인적으론 빅맥 세트가 더블 행운버거 세트보다 맛있고

푸짐하게 느껴지네요!!

그래도 신메뉴 한정판인만큼 담백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행운버거도 나쁘지 않을듯 싶네요^^~ 이상 행운버거 시식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