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베스킨라빈스 폴라베어 인형 구입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가족과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위해 케이크를 사러 베스킨라빈스에 갔다가

아이스크림 케이크(스노우 블라썸)과 함께 폴라베어를 구입해왔어요!

아이가 없었다면 구지 폴라베어를 구입하진 않았겠지만 아이에게 선물해줄 겸

케이크와 함께 구입하게 되었네요^^;

 

폴라베어가 포장되어있는 봉투의 모습이에요~

비닐봉지에도 폴라베어 모습이 인쇄되어있어 유니크해보이네요~

참고로 폴라베어는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입하면 단돈 천원에 GET할수 있답니다~

단 물량이 소진되면 구입할수 없다고 하니 구입하실분들은 서두르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베스킨라빈스 폴라베어 모습이에요!

약 30cm정도 되는 인형으로 코카콜라에 나오는 곰같이 생겼어요~

물론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입해야한다는 조건은 있지만 1,000원짜리 인형답지 않게

털도 부드럽고 퀄리티가 제법 괜찮네요~

 

폴라베어의 뒷모습이에요~

어깨끈이 달려있어 폴라베어 뒷편에 조그마한 수납공간이 있어 가방으로 활용할수도 있어요!

단!! 성인이 가방으로 활용하기에는 무리수가 따를듯 하네요~

 

귀여운 곰이 인쇄되어있는 폴라베어 TAG 모습이에요~

MADE IN INDONESIA 제품으로 옷감으로 많이 활용되는 폴리에스테르로 제작되었다네요~

 

얼마전 던킨도너츠에서 구입해온 무민(케이크 구매시 3,000원)인형과

이번에 베스킨라빈스에서 구입해온 폴라베어(케이크 구매시 1,000원)의 비교샷이에요~

두 인형 모두 케이크를 구매해야된다는 조건이 붙지만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왠만한 인형보다 퀄리티가 높은 인형들이였어요!

개인적으론 무민인형이 더 귀엽네요^^;;

 

어쨋든 케이크를 구매할 일이 많아지는 연말이고 인형 가격도 저렴한만큼

베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할 일이 있으시다면 폴라베어도 함께 구입하여

자녀 또는 조카들에게 선물해줘도 좋을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