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아이와 함께 국내여행

코엑스 2014 서울국제유아교육전 관람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몇달 후면 4살이 되는 아이의 교육에 도움 될만한 정보를 얻기위해

2014년 12월 11일 ~ 14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 국제유아교육전에 다녀왔어요~

꼭 교육 정보를 얻기위해 방문했다고 하기보단 실외활동을 하기엔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아이와 함께 실내 가볼만한 곳을 검색해보다가 방문하게 되었네요^^;

 

2014 서울 국제 유아교육전 입구 모습이에요~

원래 박람회에 입장하기위해선 5,000원의 입장료가 필요하지만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로 입장할수 있었어요^^

 

2014년 국제유아교육전에서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장소는 블럭 장난감을 다룬 부스였어요!

맥포머스, 가베 등 유명한 유아 블럭 브랜드 부터

이름은 조금 생소하지만 아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있던 블럭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들이 블럭을 전시해놓고 체험할수 있도록 구성해놓았네요~

덕분에 아이가 즐겁게 즐길수 있어 부모 입장에서 뿌듯한 하루를 보낼수 있었네요~

 

처음 방문한 서울 국제유아교육전에서 가장 많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던 종류는

수학, 언어(한글 부터 영어, 중국어까지) 등 유아 교육에 대해 다루고 있던 곳이였어요!

디즈니, 디딤돌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유아교육전에 참가하여

아이 교육을 어떻게해야할지 정보를 수집할수 있었어요~

특히 선물도 한가득 받을수 있어 좋았네요^^

 

이외에도 아이들 악기도 전시해놓고 있었고, 인형부터 유아 먹거리, 의류까지

아이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해놓고 있어 아이뿐만 아니라 부모에게도

즐거운시간을 보낼수 있었어요!

 

코엑스에서 열린 2014 서울 국제유아 교육전에서 받아온 선물들이에요!

아이들 책과 수학교구, 2015년도 달력 등 다양한 선물을 받아 살림에 보탬이 되었네요^^;

큰 선물은 아니지만 이런 선물은 박람회를 즐기는 또다른 즐거움인듯 해요!!

 

서울 국제유아교육전에 3살배기 아들과 같이 방문해본 결과 아이들 체험시설도 잘갖춰져 있고

아이 교육에대한 정보를 많이 얻을수 있어 보람된 시간을 보낼수 있었어요!

내년에 열릴 서울 국제유아교육전에도 방문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