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아이 장난감

유아 영어 학습기 아모스 에듀 sol 7 사용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주말 가족과 함께 코엑스에서 열린 토이&게임쇼에 갔다가 유아용 영어 학습기인

아모스 에듀 sol 7을 구입해 왔어요!

단지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 떠난 나들이였는데

지갑 사정에 큰 타격을 입고 말았네요 ㅜㅜ

 

영어때문에 고생한 기억도 나고 아이도 아모스에듀 부스에서 만난 Sol7을

워낙 잘 가지고 놀아서 사주게 되었는데,

박람회에서 구입했다고 나름 저렴한 가격(약 36만원 정도)에 사은품도 가득 받을수 있었네요!

아이가 기뻐하는 모습을 보는건 부모로써 너무 행복하지만 텅빈 지갑을 볼때마다 눈물이...

 

지갑타령은 그만하고 본격적인 아모스 에듀 SOL7 리뷰에 들어가볼께요^^;

아모스 에듀 SOL7은 7" 태블릿 모양의 어학학습기로 와이파이가 지원되기때문에

태블릿 대용으로도 사용할수 있을듯 해요^^

하지만 총 32GB에 어학학습기 기능이 거의 가득차있어 태블릿으로 이용하기엔

용량이 부족하여 아쉽네요;;

 

SOL7 메인화면이에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알록달록한 디자인으로 어학을 공부할수 있는 

다양한 메뉴가 구성되어 있었어요!

 

아이들이 영어에 거부감을 느끼지 않고 접근할수 있도록

다양한 영어 동화와 동요, 퍼즐맞추기, 색칠하기 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아이와 함께 사용해본 결과 영어 교육의 효과는 아직 모르겠지만

아이 관심을 끌기엔 충분하네요^^

 

제가 영어를 공부할때만해도 암기위주의 공부였는데

요즘은 놀면서 영어를 접할수 있다니 세월이 많이 변했네요^^;

 

아모스 에듀 SOL7은 아이들 영어교육 외에도 토익, 토플 등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있어

청소년을 비롯해 성인 어학학습기로 이용하기도 좋을듯 해요!

이번기회에 저도 아이와 함께 영어공부를 다시 시작해봐야겠네요^^;

 

어쨋든 가격은 조금 높은 편이지만 아이 영어 공부와 놀이용으로 좋을듯 하고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어 등 총 6개 언어를 공부할수 있어 활용도는 높을듯 해요!

하지만 태블릿인 만큼 아이 시력을 위해 적절한 관리는 필요할듯 하네요~

 

이상 유아 영어교육에 좋은 아모스 에듀 SOL7 사용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