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아이 장난감

생일날 아이가 선택한 파리바게트 내친구 또봇 케익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퇴근 후 집으로 돌아오자 집에 불이 모두 꺼져있었어요

'와이프랑 아들은 어디갔지?'라고 생각할 찰나 집 안 구석에서

아들의 생일축하 노래와 함께 케익을 들고 현관으로 다가왔어요...!

이번 생일에는 그 어떤 값비싼 선물보다 정말 소중한 선물을 받게 되었네요^^

 

초에 불을 끄고 케익을 바라보니 이게 왠... 또봇 케익이였어요^^;;;

평소 뽀로로나 타요가 있는 캐릭터 케익은 많이 봤었는데

아들의 선택 덕분에 또봇 케익은 처음 보게 되었네요~!

 

감동아닌 감동받은 마음을 추스리고 케익을 먹어봤어요!

캐릭터 케익인 만큼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콜릿 빵 위에 또다시 초콜릿을 올려 만든...

온통 초콜릿만 있는 케익이네요^^;

단 음식을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가족이 소중하게 준비한 케익이기때문에

한입 먹어봤더니 부드러운 빵과 초콜릿의 앙상블이...

 

맛은 그냥 다네요^^ 달아도 너무 달아요~

 

케익위에 데코레이션 되어있는 자동차와 로보트도 설탕으로 만들어진 장식인줄 알았지만

아이들 장난감이였어요^^

파리바게트의 수많은 케익 중에 '내친구 또봇'을 콕 집어 선택한 이유를 알겠네요^^;

 

왼쪽은 장난감 또봇 X, 오른쪽은 케익에 데코레이션 된 또봇 X의 모습이에요!

크기는 조금 작았지만 케익에 데코레이션 되어있는 장난감임에도 불구하고

4 ~ 5만원 하는 장난감과 비교해도 디테일이 크게 떨어지지 않았어요

변신까진 않되지만 나름 다리도 움직이고 팔도 움직이네요^^;

 

이제는 자동차를 살펴볼께요^^; 왼쪽은 로보트로 변신하기 전 또봇Y,

오른쪽은 케익에 데코레이션 되어있는 자동차버젼 또봇 Y에요

변신여부만 제외하면 케익에 붙어있는 장난감이라고 하기엔 퀄리티도 나쁘지 않았고

바퀴 도 잘굴러가고 디테일에 은근 신경쓴 모습이에요^^

 

파리바게트 내친구 또봇 케익으로 아이에게 생일 축하도 받고

아이 장난감도 생기고... 기분 좋은 생일을 보낼수 있었네요!

 

그래도 이왕이면 성인 생일보단 아이 생일에 선물하면 좋을듯 해요^^

참고로 가격은 27,000원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