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아이 장난감

옥스포드 이순신 장군 파쇄차습격(JK3466) 구입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 블럭 놀이에 푹 빠져있는 아이에게 블럭을 사주기 위해 마트에 들러

옥스포드 이순신 장군 시리즈 중 파쇄차습격(JK3466)을 구입해주었어요!

원래는 아이가 직접 만들수 있는 큼직한 블럭을 사줄 계획이였지만

어린이 채널 광고에 종종 등장하는 이순신 장군 시리즈를 콕 집어 선택하는 바람에

어쩔수 없이 이순신 장군 파쇄차습격을 구입하게 되었네요!

 

옥스포드 이순신 장군 시리즈 중 파쇄차습격  정가는 3만원이지만

대형마트(홈플러스)에서 구입하였더니 할인된 23,500원에 구입할수 있었어요!

동대문이나 천호동 장난감 거리 또는 인터넷에서 구입하면 조금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겠지만 장을 보는김에 구입해주어 약 20% 할인된 가격에 만족할수밖에 없었네요^^

 

파쇄차습격을 구입한후 집에와서 만들어주기위해 상자를 개봉하였더니

엄청난 수의 블럭과 설명서, 블럭을 담아서 보관할수 있는 플라스틱 가방이 들어있었어요!

이용연령이 6 ~ 10세라고 적혀있지만 아이들이 직접 만들기에는 어려움이 따를듯 싶네요~

 

성인인 저도 설명서를 보지 않고는 도저히 만들 엄두가 나지 않아 설명서를 꼼꼼히 살펴보며

파쇄차와 대포, 이순신 장군이 지키는 성을 하나하나 만들어 갔어요!

지금와서 하는 이야기이지만 만드는 과정이 너무 어려워서 포기할뻔했네요^^;;

 

옥스포드 이순신 장군 파쇄차습격 중에서 만드는데 가장 오랜 시간이 걸린 파쇄차 모습이에요!

약 10분 정도면 완성할수 있을줄 알고 만들기를 시작하였지만 예상시간보다 3배나 길어진

30분만에 겨우 만들수 있었네요

특히 움직이는 무기부분을 만들때 오랜시간이 걸렸어요!ㅠㅠ

 

파쇄차를 만든 후 머리를 식힐겸 비교적 쉬워보이는 캐릭터들을 만들었어요!

파쇄차습격에는 늠름한 이순신 장군을 비롯해 왜군 3명(도요토미, 미야모토, 겐노스케)과

말 한마리가 들어있답니다~

 

파쇄차를 만들며 머리에 열이 났다가 캐릭터 만들기로 열을 식힌 후

이순신 장군이 지킬 성을 만들었어요!

박스에 있는 모양을 보고 가장 어려워 보였지만 비교적 쉽게 만들수 있었어요!

완성하는데 걸린 시간은 약 15분 정도랍니다~

 

캐릭터를 제외하면 이순신 장군 파쇄차습격에서 가장 쉽게 만들수 있는 대포의 모습이에요!

재료만 잘 찾는다면 5분안에 완성할수 있을듯 싶네요!

 

일할때보다 더 집중하여 약 한시간만에 이순신 장군 파쇄차습격을 모두 완성할수 있었어요!

아직 설명서를 보고 블럭을 만들기에는 어린 아이를 대신하여 파쇄차습격을 만들어본 결과

파쇄차습격 이용연령인 6 ~ 10세 아이들이 만들기에는 조금 어려울듯한 생각이 들었어요!

옆에서 아이가 '아빠~ 힘내세요' 노래를 안불러주었다면 저도 중간에 포기할뻔했네요^^;

 

그래도 많은 공을 들여 완성한 파쇄차습격을 가지고 놀면서

광고에 나오는 멘트(이순신~ 장군)를 따라하는 아이모습을 보니 만든 보람도 느껴지고

행복한 기분도 느낄수 있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