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아이 장난감

유아용 레고 듀플로 보물습격(10569) 구입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8개월 된 아들에게 레고를 사주기위해 아이와 함께 천호동 문구거리에 다녀왔어요!

막상 문구거리에 갔더니 너무 다양한 유아용 레고(듀플로)가 있어서 고민하다가

아이에게 선택하라고 하니 배트맨, 슈퍼맨을 모두 제치고 보물습격을 선택했네요^^;

 

제품명 : 레고 듀플로 보물습격 (10569)

사용연령 : 2 ~ 5세 (사용연령은 2 ~ 5세지만 아이 혼자서 만들긴 어려워요^^)

가격 : 4만 9천원 (천호동 문구거리에서는 약 20 ~ 25%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해요)

 

상자를 개봉하니 다양한 레고 블럭이 들어있었어요~

사용연령은 2 ~ 5세라고 하는데 솔직히 성인인 저조차도 설명서를 안보면

블럭을 완성하기가 어려울듯 싶네요^^;

 

어쨋든 설명서를 보고 열심히 조립하여 마차를 타고 가는 기사SET를 완성했어요

마차 뒤에 실린 보물상자를 열어보면 보물도 들어있고 나름 디테일이... ^^

 

이번에는 투석기 공격을 하며 보물을 빼았는 상대편 기사SET를 완성했어요!

투석기를 화살표 방향으로 튕겨주면 사과더미가 날라가기도 해요

투석기에 사과라니... 유아용 레고답게 귀엽네요^^

 

레고 보물습격의 마지막 세트인 성에 있는 기사SET도 완성했어요!

성이라고 하기엔 초라한 규모지만 성문도 열리네요^^

 

아이가 스스로 블럭을 쌓고 가지고 놀기를 기대하며 레고 듀플로 보물습격을 사줬지만

블럭을 설명서대로 쌓는건 부모의 목이 되어버렸어요^^

그래도 아이 나름대로 블럭을 쌓아보기도 하고 만들어준 블럭을 잘 가지고 노는

아이의 모습을 보니 사주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상 유아용 레고 듀플로 보물습격 구입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