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아이 장난감

유아용 장난감 촉촉이모래 구입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얼마전 아이와 바다에 갔을때 잼있게 모래놀이를 하는 아이를 보고

집에서도 모래를 갖고 놀게 해주고 싶어 촉촉이 모래를 구입하였어요!

어렸을때는 가까운 놀이터만 가도 모래가 많아 두꺼비집도 만들고 모래놀이를 참 많이했었는데

돈을 주고 모래를 사다니... 세월이 많이 변했네요^^;

 

아이에게 구입해준 촉촉이모래(에어클레이) 1.5ℓ 세트 모습이에요!

가격은 9만원 정도로 인터넷을 찾아보면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을듯 하네요!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장난감인 만큼 안정성을 생각하지 않을수 없는데

일단 촉촉이 모래 상자를 보니 MADE IN KOREA가 써있었고

특허청 마크, CE마크(유럽 안정성 인증마크), KPS마크(제품안전마크)가 붙어있어

조금이나마 안심이 되었어요^^

 

상자를 열어보니 1.5ℓ 촉촉이모래와 모래 모양을 쉽게 만들수 있는 가베 모형틀,

모래를 자르고 문지를수 있는 IQ 점토도구, 모래놀이 상자와 지지대가 들어있었어요!

아무래도 주 재료가 모래이다보니 바닥에서 가지고 놀면 정리를 하는데 애를 먹을수 있기때문에

모래놀이 상자는 필수일듯 싶네요!

 

1.5리터 촉촉이 모래에요!

모래라고 하여 어렸을적 가지고 놀던 모래를 생각했었는데 생각보다 부드러웠고

모래에 어느정도 수분이 함유되어 잘 뭉쳐져 아이와 함께 잼있게 가지고 놀았네요!

 

참고로 모래놀이가 끝난 후 모래를 잘 보관해야하기때문에 포장된 비닐은 버리지마세요~!

 

모래를 문지르고 자를며 놀수 있는 IQ 점토도구에요!

도구가 4개밖에 들어있지 않은데 상대적으로 상자가 크네요^^ 과대 포장인듯...!

 

틀안에 모래를 채워넣어 모래모양을 만들수 있는 가베 모형틀 모습이에요!

동그라미, 세모, 네모 등 다양한 모형틀이 들어있어요

 

구입한 촉촉이모래를 29개월 된 아이에게 선물해줬더니  모래로 특별한 모양은 만들지 못했지만

도구를 이용해서 문지르고 모형틀에 넣어서 모양을 만들고 잼있게 가지고 놀아 뿌듯했어요!

무엇보다도 부모와 아이가 함께 가지고 놀수 있는점이 참 좋네요~!

이상 촉촉이모래 구입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