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아이 장난감

아이가 푹 빠져있는 카봇 프론 구입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또봇에 빠져있던 아이가 이번에는 카봇에 푹 빠져버렸네요!

워낙에 또봇과 관련된 장난감이 많았던 터라 카봇은 절대 안사줄려고 하였지만

칭얼거리기도 하고, 카봇~ 카봇 노래를 불러 카봇 (아반떼 프론)을 구입해 주었어요

자식 이기는 부모는 없다더니 그말이 딱 들어맞는 순간이네요^^;;

 

아이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카봇이 택배아저씨의 반가운 초인종소리와 함께 도착했어요!

제 눈에는 또봇이나 카봇이나 자동차에서 로봇으로 변해 똑같아 보이는데

아이 눈에는 틀려보이나봐요!

배송된 카봇 프론을 보고 좋다고 뛰어다니네요~

 

상자를 개봉하니 카봇 프론과 함께 변신과 관련된 설명서가 들어있었어요!

무슨 포장을 이리 단단하게 해놨는지 빨리 꺼내달라고 보채는 아이를 앞에두고

카봇을 꺼내는데 애를 먹었네요;;

 

카봇 아빤떼 프론 변신관련 설명서에요!

카봇 프론이 담겨져 있던 박스에 '변신단계가 간편합니다'라고 인쇄되어 있어

그말만 믿고 임의대로 변신할려고 했다가 로봇에서 자동차로 변신이 되지 않아

한참 애를 먹었네요;;;

또봇에 이어 카봇도 변신때문에 애를 먹다보니 변신 장난감들이 싫어졌어요^^;;

 

자동차로 변신하기전 카봇 프론의 모습이에요!

그냥 로봇인 상태로 가지고 놀면 좋을텐데 꼭 자동차로 변신해달라고 때를 쓰네요~

귀찮기도 귀찮지만 로봇에서 자동차로 변신하는 과정은 성인인 제가 하기에도

조금 어렵게 느껴졌어요!

 

우여곡절 끝에 카봇 프론을 아반떼로 변신 완료하였어요!

제품이 불량인지 아님 제가 변신을 제대로 못한건지 자동차로 변신했을때

트렁크 부분에 단차가 생겨 조금 찜찜하긴 하였지만

즐겁게 가지고 노는 아이 모습을 보니 변신하면서 생긴 스트레스는 어느세 저 멀리 사라졌어요!

참고로 처음 로봇인 상태에서 자동차로 변신을 시도할때 설명서를 보지 않더라도

허리부분에 관한 설명서는 꼭 확인해보세요!

설명서도 안읽고 변신했다가 허리부분에서 한참 애를 먹었네요~

 

이상 카봇을 사랑하는 아이에게 선물해준 카봇 프론 구입 후기였답니다!

부모의 입장에서는 책을 사주고 싶었지만 아이가 카봇을 들고 즐겁게 노는 모습이 생각나

포스팅을 하면서도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