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아이와 함께 국내여행

코엑스 2014 서울 토이 & 게임쇼 관람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삼성동 코엑스 전시관에서 진행하는 2014 서울 토이 & 게임쇼에 다녀왔어요!

워낙 장난감을 사랑하는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터라 혹시 때를쓰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다양한 체험거리들이 있어 즐거운 방문이 되었네요^^

 

2014 서울토이앤 게임쇼가 한참 진행중인 토요일 오전에 방문하여 사람이 많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크게 붐비진 않았어요^^; 덕분에 편안한 관람이...!

특히 1인당 5천원의 입장료가 있었지만 사전예약 덕분에 무료로 즐길수 있었어요~

 

서울 토이& 게임쇼에 입장해 가장 먼저 관람한 부스는 또봇이 전시되어있는 곳이였어요!

다양한 또봇 조형물과 함께 아이 사진을 찍어보고자 했지만

호기심 많은 아이가 사진찍는데 협조를 안해주네요^^;

 

두번째로 관람한 곳은 아이들이 타는 자동차와 R/C카가 전시되어있는 부스였어요

아이에게 페라리 한대를 뽑아주고 싶었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한터라 구입은 포기했네요^^

 

요즘 아이가 관심을 보이는 아이언맨 피규어도 전시되어있었어요!

아이와 함께 있을때 아이언맨을 본적도 없는데 어디서 들었는지

"아이언맨 아저씨다~!"라고 하는 아이의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이외에도 아이들이 직접 체험해볼수 있는 클레이와 블럭 등이 있었고

남아, 여아 가릴것없이 구경할 거리가 다양해 즐거운 하루를 보낼수 있었어요!

그리 큰 규모의 박람회가 아니라서 걸어다니는데 힘들지도 않았어요^^

 

2014 서울 토이&게임쇼의 즐거움을 더해줄 선물도 받을수 있었어요!

또봇과 번개맨 스티커와 볼펜모양의 네임팬 정도였지만

아이와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선물도 받을수 있어 알찬 박람회가 되었어요~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수 없듯 2014 서울 토이&게임쇼에서 구입해온 물건들이에요

위에는 드라이버 세트로 귀여운 비주얼에 아이디어가 좋아 생각없이 구입하게 되었네요^^

공구인만큼 아이를 위한 장난감은 아니에요~^^

 

아래는 아모스에서 전시하고 있던 Sol7 이라는 아이들 어학기였어요~

가격이 조금 고가인탓에 구입을 망설였지만 아이가 너무 잼있게 가지고 놀았고

어렸을때부터 영어와 친숙하게 해주고 싶어 큰맘먹고 구입하게 되었네요~

어쨋든 저렴하게 구입했으니 만족^^;

 

지금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2014 서울 토이&게임쇼 관람 후기였어요~

물론 오늘을 마지막으로 끝이 났지만 내년에 개최되면 한번 더 가고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웠어요!

구경거리도 많고 체험거리도 많으니 올해 방문하지 못하셨다면

내년에는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리며 관람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