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아이와 함께 국내여행

잠실 석촌호수 피규어 카페 고고스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인에게 아이와 함께가기 좋은 장소로 추천을 받은 고고스에 다녀왔어요!

잠실 석촌호수 근처에 위치한 피규어 카페 고고스는 다양한 피규어도 구경할수 있지만

아름다운 석촌호수를 바라보며 여유있는 시간을 보낼수 있어 가족과 좋은 시간을 보냈네요!

 

피규어 카페답게 들어가는 입구부터 다양한 피규어들이 전시되어 있었고

사람만한 크기의 고릴라 모형도 카페를 찾는 사람들을 반겨주고 있었어요~

 

고고스 내부로 들어오면 어디를 둘러봐도 피규어를 볼수 있을정도로 엄청난 양의 피규어가

전시되어있었어요!(피규어가 비싸다던데 돈으로 환산하면 엄청나겠어요^^;)

같이 방문한 아들도 수많은 피규어가 신기했는지 구경하고 다니다가 한쪽에 앉아있는 둘리와

손도잡고 팔짱도 끼며 즐거운 한때를 보낼수 있었네요^^ 

 

고고스에 전시되어있는 피규어 모습이에요!

사람보다 큰 아이언맨과 미녀와 야수의 캐릭터들부터, 슈퍼마리오, 건담, 어벤져스 등

퀄리티 높은 다양한 피규어들이 전시되어 있었고, 한쪽에서는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덕분에 아들에게 돈을 뜯기는!? 상황이 벌어지게 되었네요 ㅠㅠ

 

고고스 또 하나의 볼거리는 방문한 연예인들의 싸인이 있는 테이블이에요!

작두 영표씨를 비롯한 다양한 연예인 싸인이 카페 테이블을 장식하고 있네요

 

솔직히 카페였지만 너무 볼거리가 많아서 음료주문은 뒷전이 되어버렸어요^^;

어쨋든 카페라떼와 청포도주스를 주문했는데 브랜드 커피전문점 가격보다는 살짝 비싸네요!

[아이스 카페라떼(가격 : 6,000원), 청포도 쥬스 (가격 : 8,000원)]

 

카페라떼는 다른 커피전문점과 별 차이가 없었지만 청포도 쥬스는 비싼 가격만큼 맛있어요~!

 

[카페 고고스 주소 : 서울 송파구 잠실동 47]

 

평소 피규어에 큰 관심은 없었지만 고고스에 방문해 다양한 피규어들을 보니

싱크로율이 너무 높아 신기했고 무엇보다 아이가 좋아하니 뿌듯하네요~!

 

아이와 나들이 장소를 찾으신다면 한번쯤 방문하시는것도 좋을듯 싶어요~

단! 저희 아이를 포함해 카페를 나가는 아이들 손에는 뭔가 하나씩 들려있었습니다.

^^ 즐거운 나들이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