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불닭보다 매운 BBQ 맵닭 119 배달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치킨을 먹을까 불닭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치킨의 담백함과 불닭의 매콤함을

동시에 즐길수 있는 BBQ의 맵닭 119를 배달시켜 보았어요!

담백함과 매콤함이 어울릴까 궁금했지만 막상 먹어보니

두가지 맛이 서로 조화를 이루고 있어 나름 만족스럽게 먹었네요^^

 

BBQ 맵닭119는 순살치킨과 고추볶음, 볼케이노 핫소스, 치킨무, 콜라로 구성되어있었어요

치킨 BOX를 보니얼마전까지만 해도 BBQ모델이 류현진 선수였었는데

어느세 요즘 대세 배우인 류승룡씨로 바뀌어 있네요^^;

 

치킨BOX를 열어보니 흔히 볼수 있는 순살치킨이 들어 있었어요!

비슷한 맛인 황금올리브 속안심 가격이 17,000원이고 맵닭119의 가격이 19,000원임을 비교했을때

고추볶음 + 볼케이노 핫소스의 가격이 2,000원인가 봐요!

 

순살치킨에 매운맛을 더해줄 고추볶음과 볼케이노 핫소스의 모습이에요!

밀봉된 볼케이노 핫소스를 개봉하자 엄청 매운냄세가 코를 자극했어요~

 

아이에게 줄 치킨을 몇개 빼놓고 치킨과 소스를 섞은 후 한입 먹었을때는

크게 맵다는 생각이 들진 않았지만 씹으면 씹을수록 혀를 자극하는 매운맛

입안이 얼얼하여 평소 잘 먹지 않던 치킨무를 엄청나게 먹어버렸네요^^;

 

참고로 비주얼은 크게 매워보이지 않지만 정말 맵기때문에

매운음식을 잘 못드시거나 좋아하지 않는 분이라면 맵닭119는 안드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반대로 매운음식을 잘드시거나 매운맛 마니아라면 꼭 한번 도전해보세요^^

 

개인적으론 매운맛이 너무 강해 치킨을 전부 먹진 못했지만 매콤함과 담백함이

잘 어우러져 맛있는 치맥타임을 즐길수 있었어요!

정통 치킨 맛보단 매콤함이 강하니 별미로 드시는걸 추천하며 맵닭 119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