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강동구 떡갈비 전문점 가와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별 생각없이 케이블채널을 보고있다가 지역광고에 나온 음식점이

맛있어보여 떡갈비 전문점인 가와에 방문해봤어요!

평소 '지역광고에 나온 음식점을 보고 찾아가는 사람이 있나' 궁금했었는데

역시 광고의 힘은 생각보다 강했네요^^;

 

강동구 성내동 롯데시네마 맞은편 골목에 위치한 가와에서는

떡갈비와 매운떡갈비, 갈비탕을 주 메뉴로 팔고 있었어요!

기와로 인테리어된 입구가 멋스러워 보이네요~!

 

가와 내부 모습이에요~

칸막이로 된 방이 2 ~ 3군데 정도 있었고 홀에는 꽤 많은 좌석이 있네요~

분위기는 한식을 파는 다른 음식점과 크게 다르지 않은 분위기 입니다^^;

 

홀에 앉아 떡갈비(2인분) 매운떡갈비(2인분)를 주문하니 밑반찬이 나왔어요!

밑반찬 종류도 다양하고 고춧가루를 비롯한 모든 재료가 국내산이라고 하니 안심이 되네요!!

 

잠시 기다리니 잘 구워진 떡갈비가 나왔어요!

떡갈비 두께는 얇았지만 면적이 넓어 사람수대로 떡갈비를 주문했다가 배가 터질뻔했네요;

사람수보다 조금 적게 주문하는게 좋을듯 싶어요~!

 

떡갈비 맛은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겠지만 일반 떡갈비는 조금 느끼한듯 하였고

매운떡갈비는 매콤한 정도로 개인적으론 매운 떡갈비가 더 맛있었어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특별한 맛집이라고 하기엔 2% 부족한듯 해요~

 

그래도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했고 음식점 한편에는 주전부리 코너도 준비되어있어

서비스는 나름 만족스러웠어요~

 

<가와 주소 : 강동구 성내동 38 -3>

 

떡갈비 전문점 가와는 따로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지 않아 차를 가지고 방문하기엔

조금 불편함이 따를수 있어 방문하신다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것이 좋을듯 하네요!

 

음... 가와에 방문해본 결과 크게 비싸지 않은 가격에 양도 많았지만

특별하게 맛있거나 맛없진 않았어요! (개인마다 입맛이 다르니... 참고정도만 하세요)

이상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떡갈비 전문점 가와 방문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