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아이와 함께 국내여행

무료 피서지 왕숙천 물놀이장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더위에 지친몸을 달래고자 아이와 함께 왕숙천 물놀이장에 다녀왓어요

남양주에 위치한 왕숙천 물놀이장은 수심이 깊지 않아서 취학전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에 너무나도 편하고 좋은 장소에요!

특히 물놀이장의 모든 시설을 무료로 즐길수 있어 공짜 피서를 마음껏 즐길수 있었네요^^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물놀이장인데도 수질도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고

규모도 꽤 넓어 주말에 이용하기에도 큰 불편함은 없었어요!

 

물놀이가 즐거운지 28개월 된 아들은 물속에서 나올 생각을 안하네요^^;

왕숙천 물놀이장 수심은 아이들이 앉아도 편하게 즐길수 있을정도의 깊이에요!

음... 대략 30 ~ 50cm 정도...!

 

왕숙천 물놀이장은 그늘막 아래 돗자리를 깔거나 주변 잔디밭에 그늘막 텐트 설치가 가능해

물놀이 중 틈틈히 휴식을 취할수 있어요!

 

물놀이 중 허기진 배를 채우기위해 탕수육 세트를 주문하였더니

자리까지 친절하게 배달해주네요!

가격은 일반 중국집과 비슷하며 중식 이외에도 치킨, 냉면 등이 배달 가능한듯 싶어요

 

점심을 먹고 다시 물놀이를 즐기는데 12시가 넘자 일정 시간마다 물놀이 시설이 가동되었어요

거창한 시설은 아니지만 아이들이 즐기기에는 안성맞춤인 시설들이네요^^

 

왕숙천 물놀이장의 아쉬운점은 옷을 갈아입을수 있는 탈의시설이 없고

화장실이 잘 갖춰져 있지 않아 불편하네요!

참고로 물놀이장 근처 화장실은 조금 더러우니 위 사진에 있는 주차장 옆 화장실을 이용하세요

 

<왕숙천 물놀이장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도농동 316-1>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를 안해서 그런지 왕숙천 물놀이장을 찾으니 나오지 않았어요!

왕숙천 물놀이장 위치를 모르시는분은 위에 있는 주소를 참고하세요!

이상 아이들이 즐기기에 더할나위없이 좋은 왕숙천 물놀이장 방문기였습니다.

참~ 왕숙천 물놀이장 주차장 이용요금은 4시간에 1,000원으로 매우 저렴하니

주차요금을 아낄려고 길가에 세웠다가 주차위반 딱지를 끊는 일은 없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