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아이와 함께 국내여행

평일 오후 한산한 동대문 문구거리 풍경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에게 사줄 장난감을 구경하기위해 동대문 문구완구 종합시장에 방문했어요

주말이 되면 아이들과 함께 온 사람들로 거리가 북적이겠지만,

평일 낮에 방문했더니 한산하여 편안하게 장난감을 구경할수 있었어요^^

동대문 문구완구 종합시장에 가는 방법은 동묘앞역 6번 출구로 나와 첫번째 골목으로 들어가면

동대문 문구완구 종합시장을 알리는 현수막과 함께 문구거리가 펼쳐져요!

양옆으로 길게 펼쳐진 장난감 상점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동대문 문구거리를 구경하고 다니다가 사람 크기만한 공룡의 모습에 매료되어

승진완구라는 장난감 매장에 들어가보았어요!

승진완구는 지하1층 ~ 지상 2층 총 3층규모로 동대문 문구거리에서도 큰 규모의 매장인듯 해요

유아용 장난감부터 레고, 타요, 또봇, RC 카 등 매우 다양한 장난감들이 모여 있네요!

승진완구에서 나와 동대문 문구거리를 둘러보던 중 색이바랜 광명문구사 간판에서

동대문 문구완구 종합시장의 오래된 역사를 느낄수 있었어요

동대문 문구거리에는 100곳이 넘는 문구완구 매장을 만나볼수 있는데,

조금씩 다른 매장들의 모습을 구경하는것도 소소한 즐거움을 주네요!

아이에게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장난감을 사주기위해 동대문 문구거리에 방문했다가

오히려 제가 동심으로 돌아가 즐거운 한때를 보낼수 있었어요^^;

 

쾌적한 환경에서 쇼핑을 즐길수 있는 백화점, 대형마트의 장난감 코너도 좋지만

때론 아이와 함께 동대문 문구거리에 방문해보는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