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아이와 함께 국내여행

아이와 함께 주말 나들이 서울 애니메이션 센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화창한 날씨의 주말 아이와 어디를 갈까 고민 하며 인터넷을 뒤적거리다가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한가득 있다고 하는 서울 애니메이션 센터에 다녀왔어요!

서울 애니메이션센터는 명동역 1번출구에서 출구 반대방향 언덕길을 따라 약 5분정도

걸어가면 도착할수 있어요. 짧은 길이지만 은근히 땀나네요~!

5m 는 되어보이는 로보트 태권브이가 애니메이션 센터에 방문하는 아이들을 반겨주네요

요즘은 또봇이 유행하지만 제가 어렸을때는 로보트 태권브이가 최고였는데...^^

애니메이션 센터답게 앉아서 쉴수 있는 벤치도 범상치 않네요!

라바의 엘로우와 레드가 소세지를 처다보고 있네요^^

서울 애니메이션 센터 외부에서 가장 인기있는 타요버스에요!

요즘 서울시내를 돌아다니는 움직이는 버스는 아니지만 사진을 찍기위해 줄을 서야 되네요!

아들~ 어디보니!!!

서울 에니메이션센터 내부에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한가득있어요!

어린이집에서 '사랑해'를 배웠는지 뽀로로, 폴리에게 사랑해를 연발하면서 다니네요!

한쪽 벽면에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캐릭터가 한가득 전시되어 있었어요

소세지에서 원숭이로 변한 코코몽을 비롯해 무한도전 피규어도 전시되어 있네요^^

남자 화장실의 소변기는 생리현상을 해결하며 게임을 즐길수 있게 되어있어요 ㅋㅋ

여자 화장실도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공간으로 잘 꾸며져 있다고 하네요^^

애니메이션 센터 옆에 있는 만화의 집 1층의 만화책을 볼수 있는 만화책 도서관과

2층의 원하는 애니메이션을 볼수 있는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마음먹으면 하루종일 놀아도 질리지 않겠어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시설이 있는 서울 애니메이션 센터와 만화의 집은

대부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지만 일부 체험시설(스톱모션 체험실, 애니 시네마 등)은

소정의 이용료를 지불하고 이용할수 있어요!

아이가 조금 더 크면 클레이로 만든 캐릭터로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을 만들어볼수 있는

스톱모션 체험은 이용해 보고 싶네요^^

 

교통비만 가지고도 아이와 함께 즐거운 한때를 보낼수 있으니

아이와 어디를 갈까 고민하신다면 서울 애니메이션 센터에 방문해보세요!!